네고왕 황광희 TS왕과 한 판 붙다, 서버 다운…프로모션 일정 연장
마스크 전문 브랜드 ‘티마(TIMA)’를 론칭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3일(목) 웹 예능 ‘네고왕’과 진행한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큰 관심 속 접속 폭주로 인해 공식 온라인몰과 애플리케이션의 서버가 다운됐다. 서버는 현재 복구 중에 있으며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예정이었던 프로모션 일정을 서버가 다운된 기간만큼 연장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TS티마컬러마스크KF94’ 4가지 컬러(베이지, 그레이, 블랙, 화이트)를 혜택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TS티마컬러마스크KF94’ 2박스(200매) 구매 시 향수 샴푸로 입소문 난 ‘TS라퍼퓸샴푸(100g, 3가지 향 중 1가지 랜덤)’이 제공되며 무료 배송 혜택까지 선사해 성공적인 네고라는 평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광희의 컴백으로 많은 기대를 자아낸 네고왕 3화에서는 MC 황광희가 TS트릴리온 본사를 방문하여 TS트릴리온 대표와 ‘TS티마컬러마스크KF94’의 네고를 협상하였다. 장기영 대표는 호쾌한 웃음과 시원한 네고 수락으로 많은 네고왕 구독자들의 호감과 웃음을 자아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프로모션 전 서버 증설에도 불구하고 고객분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접속이 지연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 서버 다운으로 인해 접속과 주문이 진행되지 못한 기간만큼 프로모션을 연장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합리적으로 가격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라고 전하였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