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사랑과 아이키가 만났다” 미궁365, 광고모델로 아이키 발탁
국내 건강식품기업인 ㈜미궁365(성석진 대표)가 댄스 크루 훅(Hook)의 리더 ‘아이키’를 ‘대장사랑’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광고영상은 대장사랑을 소개하는 ‘너의 대장을 사랑하라 편’, 대장사랑 라인업 3종을 각 TPO에 맞춰 소개하는 ‘대장사랑 필요할 땐스 편’으로 총 2편이다. ‘너의 대장을 사랑하라’ 라는 메시지를 필두로 이미 여러 사람들이 대장사랑을 섭취하고 있는 이유와 함께 장건강에 관심이 있거나 장 불편함을 겪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대장사랑을 소개한다.

대장사랑 ‘너의 대장을 사랑하라 편’은 대장사랑이 사랑받는 이유를 직접적으로 보여준다. △네이버쇼핑 식이섬유 분야 1위 (2022.2기준) △3.5초 1포 판매(21년 기준) △총 판매포수 3750만포 (15년~22년 기준) 등 알만 한 사람들은 다 아는 ‘대장사랑’의 기록을 보여주며, 동시에 아이키 특유의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표정과 안무로 흥겨움을 더했다.

‘대장사랑 필요할 땐스 편’은 대장사랑 3종(오리지널, 프리미엄, 마이크로밸런스)이 필요한 상황을 제시한다. 오리지널은 변기 위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질 때, 프리미엄은 아이&어르신&다이어터 등 온 가족 장건강이 필요할 때, 그리고 신제품 마이크로밸런스는 한 포로 장건강을 챙기고 싶을 때 등 타겟별 알맞은 섭취 목적을 얘기한다.

㈜미궁365의 대표 브랜드인 대장사랑은 2010년 출시 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장 건강기능 식품으로, 오리지널과 프리미엄, 그리고 신제품 마이크로밸런스까지 총 3개의 제품으로 구별되어 있다.

㈜미궁365는 올해 총 6가지 신제품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장건강 외에도 소비자의 세부화된 니즈에 따라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장사랑 모델 아이키의 광고 영상은 미궁365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28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