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지연, 황재균 /사진=텐아시아 DB, 지연 인스타그램
현빈, 손예진, 지연, 황재균 /사진=텐아시아 DB, 지연 인스타그램
배우 현빈과 손예진, 티아라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이 같은 날 결혼을 발표했다. 네 사람에게 응원과 축하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0일 현빈은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예진과의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그는 손편지를 통해 "짐작하는 분들도 계시겠지요? 네.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 보려 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약속했습니다.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작품 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디뎌보려 합니다"고 덧붙였다.

손예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글을 쓰기전에 어떤 식으로 제 마음을 표현할까 고민이 많았어요..예쁘게 잘 얘기하고 싶었거든요. 너무 소중하고 중요한 이야기라서…"라고 말문을 열었다.
현빈, 손예진 /사진제공=tvN
현빈, 손예진 /사진제공=tvN
손예진은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어요.. 네..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사람이 맞아요..^^ 그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에요.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 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 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네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려요.. 여러분..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와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현빈 배우와 손예진 배우 두 사람이 서로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첫 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라며 "두 사람은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히 치르고자 하는 두 사람의 의견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고 밝혔다.

손예진의 결혼 소식을 접한 송윤아는 "우리 예진이 만나서 얘기해~~~~"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민정은 "붐붐붐~~~"이라고 했고, 오윤아는 "너무 축하한다 예진아 우리 예진이 행복하게 해주세요 빈씨~"라고 했다.이 이정현은 "꺄 우리 예진이 너무 눈물 난다. 빈이씨랑 예쁜 부부될꺼야"라고 축하했다.
지연, 황재균 /사진=지연 인스타그램
지연, 황재균 /사진=지연 인스타그램
또한 티아라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도 같은날 깜짝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지연은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습니다"고 알렸다. 이어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황재균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황재균은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고 했다.

황재균이 지연과 결혼 소식을 갑작스럽게 발표하게 된 이유는 팀을 위한 것이었다. 그는 "시즌 중에 한창 시합에 집중하고 있을 시기에 제 열애 기사 또는 결혼 기사로 인하여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저희 팀 KT에 조금이나마 뒤숭숭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시즌 시작하기 전에 발표하는 게 좋을 거 같아 이렇게 글로 남기게 되었습니다"고 설명했다.

지연의 결혼 소식을 접한 티아라 함은정은 "축하해♥♥♥ 우리 막둥이"라고 축하했다. 티아라 멤버 큐리, 효민도 동참했다. 노홍철, 배윤정, 김세정, 임나영 등도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혜진, 이시언, 허각, 딘딘, 신지, 이채영, 슬리피, 박시은 등도 힘을 보탰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