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46세' NRG 이성진, 3년 만난 연인과 결혼 "너그럽게 축하해달라"


그룹 NRG의 이성진이 결혼한다.

10일 이성진은 인스타그램에 "저 장가 간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성진은 예비 신부에 대해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성진은 "반기는 분도 못마땅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사를 통해 알려지기 전 제가 먼저 여러분들께 알리는 게 맞다 생각했다. 이제껏 오랜 시간동안 못나고 모자랐던 저를 항상 응원해주는 여러분들 또한 제 가족이라 생각하였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누구보다 여러분의 축복 속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에 먼저 알리오니 너그러이 생각하시어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달라"고 부탁했다.
[전문] '46세' NRG 이성진, 3년 만난 연인과 결혼 "너그럽게 축하해달라"
앞서 이성진은 지난해 11월 tvN STORY '프리한 닥터'에 나와 피부과에서 근무 중인 근황과 함께 3년 교제한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한편 이성진은 1977년생으로 올해 46세다. 1997년 그룹 NRG로 데뷔해 '할 수 있어', '히트송'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이들은

이하 이성진 자필 편지 전문

손편지는 처음이네요^^ !

누구보다 천재일우(NRG 팬클럽) 여러분께 먼저 알리고자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손편지를 씁니다. 저 장가갑니다!!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반기는 분도 못마땅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사를 통해 알려지기 전 제가 먼저 여러분들께 알리는 게 맞다 생각했습니다. 이제껏 오랜 시간동안 못나고 모자랐던 저를 항상 응원해주는 여러분들 또한 제 가족이라 생각하였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러기에 그 누구보다 여러분의 축복 속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에 먼저 알리오니 너그러이 생각하시어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 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