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배수진, 남자친구 공개
윤남기♥이다은, 재혼 준비기 방송 예고
유깻잎, 달달 럽스타그램 ing
사진=윤남기, 배수진 인스타그램
사진=윤남기, 배수진 인스타그램
이혼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화제를 모으더니 이제는 어엿한 셀럽으로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윤남기, 이다은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뒤 재혼까지 결정했고, 배수진과 유깻잎은 새로운 사람과 연애 중인 사실을 밝히며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배수진은 지난 29일 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고백 할게 있어요‘ 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현재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배수진은 “나둥이들 정말 오랜만이다. 내 근황이랑 솔직한 얘기를 나둥이에게 해주는 게 맞는 것 같아 마음 먹고 영상을 찍게 됐다"라고 말했다.
사진=배수진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배수진 유튜브 영상 캡처.
최근 대출을 받고 남양주시 평내로 이사했다는 배수진은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 오랫동안 알아 온 사람이다. 이혼하고 서로 마음이 있었지만, 표현을 안 했다. 걱정되기도 했고 이 관계가 무너지는 것도 싫었다"고 밝혔다.

이어 배수진은 "서로 만나자고 해서 만나게 됐다. 각자 부모님도 알고 있다"며 "밖에서 나둥이들을 만나면 DM이 오더라. 내가 답장을 못 했다"라며 응원해 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면서 30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둥이들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배수진은 앞서 MBN 예능 ’돌싱글즈‘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최종 선택에서 배수진은 최준호를 선택했지만, 최준호는 배수진을 선택하지 않아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다. 그는 개그맨 배동성의 딸로, ’돌싱글즈‘ 출연 전부터 다양한 예능에 출연 이혼 이유부터 싱글맘으로 살면서 갖게 된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사진=윤남기 인스타그램
사진=윤남기 인스타그램
윤남기, 이다은은 '돌싱글즈2'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현재 재혼을 준비하고 있다. 이들을 ‘돌싱글즈2’ 동거 기간 내내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고, 특히 윤남기는 이다은의 딸까지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자신의 딸을 친딸처럼 보살피는 윤남기의 모습에 이다은은 눈물을 흘리기도.

이에 방송 종료 후 윤남기, 이다은은 누구보다 핫한 셀럽으로 자리잡았다. 그들의 하루 일과들이 연일 기사로 쏟아지고, 광고 글까지도 화제가 되는 상태. 여기에 최근 윤남기가 이다은과 재혼 준비기 방송까지 예고했다.

지난 28일 윤남기는 ”'돌싱글즈2' 스핀오프. 남다른 커플의 남다랜드 이야기. 3월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나란히 서 있는 윤남기, 이다은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유깻잎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유깻잎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크리에이터 유깻잎은 전 남편인 최고기와 함께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유깻잎은 최고기와 이혼 후에도 여전히 부부처럼 다정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최고기가 연애 사실을 고백하자 “힘내라, 응원한다”는 메시지까지 보내는 ‘쿨’한 반응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달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현재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그는 "가끔 만나서 데이트 할 때 죄가 있는 것 마냥 사람이 무섭고 눈치를 보는 제 모습이 많이 싫더라. 사람 만나는 게 죄는 아니지 않나. 그래서 '조금은 당당하게 행동해도 되지 않을까'라는 마음도 있다"고 공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유깻잎은 "남자친구의 의사도 중요하니까 몇 달 전부터 이야기했다. (최)고기님과도 상의를 나눴는데 정말 감사하게 두 분 다 긍정적으로 말씀을 해주셨고 응원도 해주셔서 힘이 났다"고 했다.

열애 사실을 고백한 유깻잎은 현재까지도 남자친구의 작업실에서 일하고 있는 사진 등을 공개하며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이어가고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