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레인보우 헤어 '2021년 BTS 최고의 패션'印매체 선정


방탄소년단 지민의 특별했던 레인보우 헤어가 인도 Indian Entertainment News 2021년 방탄소년단 최고의 패션 순간으로 선정됐다.

매체는 '버터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지민의 새로운 레인보우 헤어(rainbow hair)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며 공개 당시 폭발적 반응의 화제를 모았던 지민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소개했다.

그러면서 ‘금발 머리에 분홍색, 보라색, 파란색 등 다양한 색의 지민의 헤어컬러는 무지개빛을 연상시키고 눈을 뗄 수 없었다’며 당시 팬들뿐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강한 인상을 남긴 지민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지민의 레인보우 헤어는 지난 5월 'Butter'(버터)의 컨셉 포토와 뮤직 비디오 공개 당시 ‘레인보우 카리스마’라는 또 하나의 수식어를 안기며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당시 'jimin rainbow hair', 'rainbow jimin', 'unicorn hair', "cottoncandy' 등이 트위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했으며, 일본의 유명인 트렌드 '트위플' 1위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일으켰다.
방탄소년단 지민, 레인보우 헤어 '2021년 BTS 최고의 패션'印매체 선정
지난해 5월 2021BMAs를 앞두고 진행한 빌보드(Billboard)와의 인터뷰에서 레인보우 헤어는 자신의 아이디어였음을 밝혀 아이돌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온 '스타일 아이콘 킹'의 면모를 보이며 감탄케 했다.

이후 레인보우 헤어의 지민과 닮은 꼴로 작고 예쁜 '화채작앵'이라는 새의 사진이 인터넷에 업로드 되는가 하면 아이스크림 업체 배스킨라빈스의 메뉴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이 오늘의 디저트로 선택되는등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지민의 레인보우 헤어에 대해 해외 매체들도 집중 보도했다. 인도네시아 매체 'IDN TIMES'는 '아이코닉'(Ikonik: Iconic)을 키워드로 매력적인 지민의 무지개색 헤어를 집중 조명했으며 , 뉴스 및 엔터테인먼트 매체 'AKpraisemedia'는 "모두를 대변하는 것 같다"고 소개했다.

미국 연예 매체 엔터테인먼트 투나잇(Entertainment Tonight), 미국 라디오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 등 수많은 해외 언론 매체에서 지민의 무지개색 헤어를 집중 보도하며 21년을 평정했던 ‘버터’의 상징 포인트로 자리매김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