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re HERO' 임영웅, '가슴 속에 새겨진 별' 비하인드 영상 100만뷰 돌파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돼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영상은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 했고 3일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 했다. 비하인드 영상에는 포스터 촬영과 밴드연습, 안무연습, 헬기장 촬영, 리허설, 본 녹화 등 이번 공연을 준비하는 임영웅의 모든 과정이 담겨 여운을 안기고 있다.

부담감보다는 좋았던 게 더 많다며 기분 좋은 떨림을 강조한 임영웅은 "이 공연을 준비함에 있어서 어떻게 하면 여러분들에게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을까 생각하며 즐겁게 준비를 했다"며 "응원봉을 흔드시는 모습을 보고 울컥했다. 시작하자마자 팬분들을 보는데 눈물 날뻔했다"고 현장에서 느꼈던 감정도 전했다.

이어 "많은 분이 (공연을) 봐주신 것 같아 너무 뜻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리는 영웅이가 되도록 하겠다.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사랑합니다"라며 본방송에서 미처 다하지 못한 소감과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달해 보는 이들의 눈물샘까지 자극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임영웅은 지난 26일 KBS에서 방송되는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났다. 해당 콘서트에서 선보인 가제목 '사랑해'는 내년 발매 예정인 새 정규앨범에 수록되며, 현재 준비에 한창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