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신사 면모 '조각 미남 자태'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만인을 '심쿵'하게 만드는 이상형 아우라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코웨이 글로벌(Coway Global) 공식 SNS에서는 'BTS 인더숲에서 정국이 사용한 코웨이 노블 인덕션 쿡탑' 이라는 글과 함께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광고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코웨이 노블 인덕션 쿡탑 앞에서 챠콜 톤의 수트를 입고 어딘가를 응시하며 기품 넘치고 우아한 면모로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한껏 드높여 눈길을 집중시켰다.
방탄소년단 정국, 신사 면모 '조각 미남 자태'
정국은 세련된 주방을 배경으로 보는 이들에게 로맨틱한 설렘을 심어주면서 도시적인 시크남의 무드도 자아냈다.

또 정국은 스마트하고 지적인 매력과 황홀한 신사의 면모를 선보이며 여심을 뜨겁게 매료시켰다.

더불어 정국은 탄탄한 피지컬의 완벽한 수트핏과 보는 이들을 한껏 끌어 당기는 매혹적인 이목구비의 조각 미남 자태로도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만인의 심쿵남♥만인의 이상형" "전정국 주방에 있는 모습 만으로 로맨틱하고 설레지ㅠㅠ" "요리도 잘하는 정국이~~여자들이 꼭 결혼하고 싶은 남자지" "정국이 인더숲에서 뚝딱 뚝딱 요리 너무 잘해서 우리 마음에 불을 지폈지" "정국아~ 노블 인덕션 쿡탑 요리 라이브 방송 가즈아~" 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나타났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