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신촌 크리스마스 축제'  韓연예인 최초 개인존 '대륙의 통큰 생일 축하'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에 방탄소년단 뷔 ‘Private Zone’이 화려하게 탄생했다.



지난 12일 뷔의 중국 최대 팬클럽 ‘바이두뷔바’는 12월 30일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7번째 서포트로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콜라보레이션 Private Zone’을 발표했다.



‘바이두뷔바’는 12월 10일부터 1월 1일까지 열리는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에 아이돌 팬클럽 최초로 참여해 부산과 영국에 이어 또 다른 ‘뷔로드’를 형성하며 축제를 찾는 수많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Private Zone’은 뷔의 개성과 매력을 보여 줄 수 있는 완벽한 개인 Exhibition이자 축제의 분위기를 더 해줄 화려한 포토존으로 성대하게 꾸며졌다.



위치는 메인구역인 주 공연장 옆, 무대 및 주 도로 인근으로, 오징어게임 코스튬을 입은 높이 6M의 초대형 뷔 인형이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형 뒤편에는 대형 선물 상자 형태의 퍼플 라이팅 구조물에 ‘BTS V’ 네온사인이 화려한 조명으로 빛을 밝혔다.

BTS 뷔,'신촌 크리스마스 축제'  韓연예인 최초 개인존 '대륙의 통큰 생일 축하'
선물 상자 안에는 뷔가 여러 도시에서 각기 다른 그 나라의 언어와 소중한 추억으로 남긴 인사가 프린팅되어 있다. 반대편에는 전 세계 팬들이 각 나라별 언어로 뷔에게 보내는 축복의 러브레터가 담겼다.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단독 쇼케이스 형태의 포토부스다. 뷔의 솔로곡 또는 자작곡인 ‘Singularity’, ‘Winter Bear’, ‘Inner Child’, ‘Sweet Night’, ‘Blue & Gray’, ‘Snow Flower’의 각기 다른 6가지 테마로 제작한 포토부스는 축제 최고의 포토존으로 벌써부터 인기가 뜨겁다.



‘바이두뷔바’는2019년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에서도 한국 연예인 최초로 공식 후원자로 참여해 뷔에게 ‘퍼플뷔존(Pureple V Zone)’을 선물한 바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