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시크 눈빛X근육질 '핫' 바디 '치명적 유혹'[TEN★]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물오른 섹시 조각 미남의 포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KLOUD가 만든 팬아트 #콜라주 #정국 정국도 빠져버린 신선한 클라우드' 라는 글과 함께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사진을 새롭게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정국은 정면을 향해 시크한 눈빛을 은은하게 발사하며 도회적이면서 우아한 아우라를 내뿜어 눈길을 휘어잡았다.

정국은 한 손에 맥주 병을 들고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가슴과 굵은 팔뚝 등 근육질 핫 바디로 물오른 섹시함과 짙은 남성미를 발산하며 치명적이게 여심을 유혹을 했다.

은발의 정국은 자체 발광하는 광채 나는 남신 자태를 풍기며 극강의 고급미와 세련미도 자랑했다.

또 정국은 작은 얼굴에 꽉 찬 선이 굵은 매혹적인 이목구비로 환상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정국은 감각적인 포즈, 리얼한 표정, 자연스러운 분위기 등으로 화보 장인의 면모도 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섹시함이 물올랐네 핫 바디 치명적이다" "비주얼 바디 비주얼 바디 눈이 너무 바쁘다;;" "정국이 때매 클라우드 완전 갈아탔지 내사랑♥" "정국이는 가만히 있는데 난 왜 유혹 당하는 기분이지 심장 터져" "비주얼 피지컬 10000% 완벽" "오늘도 정국이와 클라우드 한 잔~" "눈빛에 오늘 또 반해♥ 조각 미남" "고급스러운 자태 광채 뿜뿜 뭘 해도 눈부신 전정국씨" "맥주 같이 마시고 싶은 남자" "나 어제 1세트 샀는데 순전히 정국이 보고 샀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