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X대현상회, 27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진행…특별 할인 혜택


최상급 국산 햇깨로 고품질의 참기름·들기름을 생산해온 대현상회가 오는 27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2021 코로나 위기극복 상생장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BNK부산은행이 후원하며, 부산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여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의 제품 판로를 개척하고 E커머스 시대에 소상공인들의 판매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대현상회의 '2021년 햇깨 저온압착 국산 참기름 들기름 180ml x 2병'을 정상가보다 10%가량 할인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은 경품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현상회는 부산 망미중앙시장에 위치한 전통시장 방앗간으로, 1970년부터 지역민의 식탁을 함께해온 부산 향토 브랜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 소개되는 참기름은 대현상회만의 독자적인 저온압착 공법으로 불순물을 깨끗이 걸러내고 가장 최적의 온도로 맑게 짜낸 것이 특징이다. 품질 좋은 국산 통참깨만을 사용해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들기름 역시 품질 좋은 국산 통들깨를 저온압착하여 깔끔하게 착유했다.

이번 방송은 27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순신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