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호 페이퍼백 모델로 발탁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페이퍼백이 대표 제품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2PM 준호를 발탁했다.

페이퍼백은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여성의 ‘이상형’과 남성의 ‘워너비’로 떠오른 준호의 이미지가 자사 제품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모델 선정 계기를 밝혔다.

준호는 지난 2008년 원조 짐승돌 ‘2PM’의 멤버로 데뷔한 이래, 탄탄한 근육질의 바디라인과 팬들의 마음을 녹이는 ‘살인 미소’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영화 ‘감시자들’을 통해 배우로 변신한 그는,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의 타이틀까지 획득했다.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준호는 페이퍼백의 자사 대표 상품인 ‘마이너스 쉐이크’와 ‘마이너스티’를 만나 소비자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마이너스 쉐이크’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체중의 감소나 증가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가감하여 조제한 식품이다. 병아리콩 쉐이크, 까만콩 쉐이크, 쿠앤크 쉐이크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되어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물만 타서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가벼움을 위한 ‘마이너스 티’는 고농축 원액 파우치 형태로 되어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2PM 준호와 함께한 페이퍼백의 새로운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