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림./ 사진제공=린브랜딩
황우림./ 사진제공=린브랜딩


'미스트롯2' 출신 황우림이 방탄소년단(BTS) '버터(Butter)' 커버를 통해 과즙미 터지는 매력을 과시했다.

지난 23일 황우림 공식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에 방탄소년단 '버터' 커버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황우림은 상큼한 옐로우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황우림은 잘록한 개미허리가 돋보이는 크롭 민소매 상의에 늘씬한 라인을 강조한 초미니 스커트를 착용해 과즙미 가득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황우림은 '미스트롯2'에서 입증됐던 수준급의 가창력과 세련되고 청아한 음색, 넘치는 끼를 무한 발산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다.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한 황우림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찬사를 보내고 있다.

황우림은 최근 '미스트롯2' 미스 레인보우로 함께 활약했던 강혜연, 마리아와 함께 디바의 '왜 불러' 리메이크 버전을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왜 불러' 2021 버전을 통해 사랑스럽고 청량한 매력을 보여준 황우림은 '버터' 커버로 다시 한번 '여름 여신'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황우림은 최근 '내 딸 하자' 등의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실력과 예능감을 인정받았으며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에서는 각종 커버, 숏츠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특히 '똥 밟았네' 댄스 커버의 경우 25만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