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이미주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러블리즈의 이미주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예능돌(여자)' 부문을 수상했다.

이미주는 19일 수상 결과가 발표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올해의 예능돌(여자)'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으로 이미주는 자타공인 '대세 예능돌'을 입증했다. 이미주는 JTBC '아는 형님', MBC '놀면 뭐하니?', tvN '식스센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였다. 거침없는 입담과 풍부한 리액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은 그간 본 적 없던 독보적인 '예능 치트키'를 탄생시켰다.

특히 이미주는 웹 예능 '미주픽츄'를 시작으로 단독 예능 출연까지 이루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현재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채널 '렛주기릿'의 웹 예능 '주문이요'와 카카오TV '런웨이2' 등을 이끌어나가며 큰 웃음과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19회를 맞은 이번 시상식 투표에는 61만 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참여해 역대 가장 높은 참여율을 기록해 이미주의 수상에 의미를 더했다.

한편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쟁쟁한 후보들 사이에서 당당히 '올해의 예능돌'로 떠오른 이미주의 활발한 활동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