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지미팰런쇼' 방탄소년단 정국, 성량 폭발 라이브 '투나잇쇼' 관련 '구글 1위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폭발적인 성량을 자랑하는 라이브로 전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강탈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NBC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에 출연해 'Butter'(버터) 공연을 선보였다.

이 중 'Butter'의 도입을 맡은 정국은 의자에 앉아 노래를 시작했고 대교 밤하늘을 가득 메울 압도적 성량과 가창력으로 짜릿한 희열을 안겼다.

정국은 청량한 음색과 강약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발성으로 완벽하게 비트를 타며 노래했고 특유의 섬세한 리듬감까지 더해져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후렴 파트에서 정국은 긁는 듯한 그로울링 창법의 유니크한 보이스로 역동적인 안무에도 귀에 꽂히는 라이브 솜씨를 보여줬다.

또 정국은 킬링 안무 '손등 키스'로 여심을 저격했고 이어진 댄스 브레이크 독무에서 파워풀함과 유연함이 오가는 예술적 춤 선을 자랑하며 섹시 바디롤도 펼쳐 시선을 강탈했다.

당일 정국은 올 블랙 착장을 입고 스웨그 넘치는 시크한 카리스마를 한껏 발산하며 환상적인 남신 비주얼을 뽐냈다.
'美지미팰런쇼' 방탄소년단 정국, 성량 폭발 라이브 '투나잇쇼' 관련 '구글 1위
특히 팔에 새겨진 화려한 타투로 정국은 치명적 옴므파탈의 아우라를 내뿜으며 마성의 섹시함을 폭발시켰다.

이를 본 팬들은 "언더커버 아니고 섹시보스 아니냐고" "전정국 섹시 빌런미 폭발" "전정국=갓벽" "라이브 제왕 시원하게 고막을 때려 박네" "또 레게노 찍은 라이브" "타투 이렇게 시원하게 보여주는 정국이 넘 좋아~ 담엔 민소매만" "오늘은 살아남기 힘드네 천국간다ㅜㅜ" "정국이 댄브 천국으로 가는 급행열차" "음정 박자 정확에 사이다 때려 부은 시원 시원한 정국표 극락 라이브" "존잘까리섹시미 최고의 날ㅠㅠ찢었다" "까리함이 거의 전정국 오빠♥" "까리한 명창 꾀꼬리" "손등 키스 타투 섹시 포텐 팡팡♥" "성량 쩌렁쩌렁 소리 단단한 거 봐 라이브 쩔었다" "전정국 아름다운 피사체" 등 뜨거운 반응이 나타났다.

당일 'Butter' 공연 이후 정국은 세계 최대의 검색 엔진 구글에서 '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의 전세계 관련 주제에 3위로 그룹 명과 멤버 중 가장 높은 1위에 랭크됐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