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빌보드 핫100  5주 연속 1위 성과 팬들에게 돌려 "우리 아미가 상받았네"
방탄소년단 지민이 빌보드 핫 100 5주 연속 1위를 맞아 팬들에게 한결같은 사랑을 표현했다.

지민은 30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우리아미 그리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더 힘내서 앞으로 나아갈게요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한 장의 셀카를 업로드했다.

이는 지민이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버터'(Butter) 5주 연속 1위에 오른 것에 대해 29일 멤버들과 브이라이브로 한차례 감사 인사를 전한 뒤에 다시 한번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한 것.

특히 지민의 고유 해시태그 #JIMIN 과 나란히 써넣은 #우리아미상받았네는 항상 팬들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누어 왔던 지민의 마음을 담았다.

한 장의 사진에서 지민은 일체의 액세서리도 없이 스카이 블루 색상의 클래식한 루이비통 모노그램 셔츠와 블랙헤어의 청량하고 산뜻한 분위기로 본연의 모습을 보여줬다.
시켰다.

팬들은 '우리에게 되래 축하한다는 말 너무 감동이다', '#우리아미상받았네 보고 울컥했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 지민, 빌보드 핫100  5주 연속 1위 성과 팬들에게 돌려 "우리 아미가 상받았네"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및 한국과 미국등 에서는 '우리지민', '지민아아', 'PARK JIMIN', 'Jiminie', 'JIMIN JIMIN' 등의 키워드로 트렌딩 되었으며, MTV UK 공식 계정은 "지미니(Jiminie)가 트렌딩 되지 않으면 내 심장이 견딜 수 없다"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