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SNS 통해 근황 공개
영화 '다크 옐로우' 펀딩 완료 인증샷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배우 겸 영화감독 구혜선이 연출작 '다크 옐로우'의 펀딩 목표 금액을 달성했다.

구혜선은 15일 자신의 SNS 계정에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펀딩이 처음이기도 하고, 펀딩을 해서 영화를 만든다는 것이 실현이 될까 의문이 많았었다"며 "근데 오늘 목표 금액이 달성됐다. 묘한 기분으로 잠들기 전에 감사하다. 열심히 그리고 잘 만들어보겠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그는 살짝 미소를 지으며 싱그러운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다크 옐로우'는 노란 꽃집에서 일하는 여자에게 관심을 보이는 낯선 남자가 그녀의 비밀스러운 공간에 들어가 벌어지는 공포스러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안서현, 임지규, 연제환, 윤혁진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앞서 구혜선은 SNS를 통해 "임지규. 연제환. 윤혁진. 그리고 안서현! '다크옐로우'의 주연 배우들을 소개한다"며 "연제환, 윤혁진은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가진 신인 배우라 함께 하는 것이 기대된다. 임지규는 나의 첫 장편 영화 '요술'에서 주연 배우로 작업한 경험이 있다. 내가 너무도 존경하고 사랑하는 배우라 꼭 다시 만나고 싶었다. 만나서 무척 행복하다"고 알렸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