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사람엔터와 전속 계약 만료
소속사 측 "서로의 길 응원하기로"
배우 이제훈. /텐아시아DB
배우 이제훈. /텐아시아DB


배우 이제훈이 현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사람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입장을 통해 "12년 가까이 함께 동행해온 이제훈과 충분한 논의 끝에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랜 시간 함께해온 이제훈에게 깊은 애정과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며 "늘 한결같이 이제훈을 응원해주고 아껴준 팬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 이제훈의 앞날에 축복과 행운이 가득하길 응원하겠다"고 알렸다.

한편 이제훈은 2007년 독립영화 '밤은 그들만의 시간'으로 데뷔해 영화 '파수꾼', '고지전', '건축학개론', '박열', '도굴' 등과 드라마 '패션왕', '비밀의 문', '시그널', '내일 그대와', '여우각시별' 등에 출연했다. 오는 9일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다음은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이다.안녕하세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12년 가까이 함께 동행해온 이제훈 배우와 충분한 논의 끝에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길을 응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랜 시간 사람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해온 이제훈 배우에게 깊은 애정과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늘 한결같이 이제훈 배우를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신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이제훈 배우의 앞날에 축복과 행운이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