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연 기상캐스터, 새 프로필 공개
청순부터 섹시까지 다채로운 매력
조수연./사진제공=스타잇엔터테인먼트
조수연./사진제공=스타잇엔터테인먼트
조수연 기상캐스터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을 알리며 다양한 영역으로 활동분야를 넓힌다는 소식을 전했던 조수연이 반전 매력이 가득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3일 공개된 사진 속 조수연은 체크 원피스와 블랙 원피스를 입은 채 기품이 넘치는 자태로 청순함과 단아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한다. 반면 굵은 웨이브 헤어에 하늘색 셔츠를 입고 편안함 속에서 표정만으로도 도도함을 연출하는가 하면, 레드 슈트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시크함을 연출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 가르마를 나눠 깔끔하게 뒤로 넘긴 헤어스타일에 강렬한 레드 슈트를 입고 지은 무표정은 시크함을 유발하며 마치 화보와 같은 장면을 연출해 스태프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 이에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그녀의 잠재된 능력에 기대감이 쏠린다.

2012년 미스코리아 출신 조수연은 2016년 MBN 기상캐스터로 데뷔, 차분한 목소리로 날씨 예보를 전하며 신뢰감을 주는 기상캐스터로 활약을 해왔고, EBS ‘쉬운 우리말 나랏말싸미’ 외 다수 프로그램과 행사를 안정적으로 진행했다. 진행 실력은 물론 다재다능함과 매력을 겸비하고 있는 조수민이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