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AAA', 지난 28일 개최
임영웅, 3관왕 달성
SNS 통해 인증샷 공개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2020 AAA') 3관왕을 인증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2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으로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최애돌 인기상-트로트 인기가수상', 'AAA 핫이슈상', 'AAA 올해의 트로트 대상'을 수상한 영웅님. 영웅님의 수상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영웅은 트로피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환하게 웃으며 멀끔한 슈트핏을 자랑했다. 한층 훈훈해진 임영웅의 비주얼이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2020 AAA'가 지난 28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권고된 만큼 온택트(Ontact)로 진행됐다.

이날 3관왕의 영예를 안은 임영웅은 "올 한해 안 좋은 시기에 많은 국민 여러분께 내 목소리로 위로를 줄 수 있었던 것만으로 너무 영광스러운 시간이었다. 상을 받을 때마다 꿈만 같고 너무 영광스럽다"면서 "사랑하고 아껴주는 우리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 시상식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하나만 받아도 영광인데, 세 개씩이나 받게 돼 더 기분이 좋고 행복하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영웅이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