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희나피아의 민경.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그룹 희나피아의 민경.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그룹 희나피아(HINAPIA)의 민경이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속마음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민경은 지난 4일 방송된 ‘비디오스타’에서 스타 강사이자 소통 전문가 김창옥의 상담을 받았다. 민경은 ‘삶에 대한 고민’이라는 주제를 두고 희나피아로 다시 데뷔하기 전의 심경을 털어놨다.

민경은 “이전 활동하던 팀이 해체해서 마음이 맞는 친구들과 다시 한번 ‘희나피아’로 데뷔했다. 처음 데뷔했을 때는 정말 상도 많이 받고 승승장구할 줄 알았다. 그러다 보니 팀이 해체하자 가치 있는 것들이 모두 없어지는 느낌이었다. 깨어 있는 게 싫고 자고만 싶었다. 이러다가 정말 큰일이 나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다”며 회상했다.

이어 “아직 경험이 없고 약한 나이이다 보니 더욱 그런 생각을 했다. 바깥의 모습과 나의 모습이 괴리가 생겼다. 어릴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하며 저의 모습을 감추고 사람들이 어떤 모습을 좋아해 줄지 하는 훈련을 하다 보니 더 그렇게 된 것 같다”고 눈물을 흘렸다. MC인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산다라박 역시 공감했다.

민경의 사연을 들은 김창옥은 강사는 “길에서 넘어졌을 때는 창피해서 아프지 않다. 그럴 때 벌떡 일어나면 뼈에 금이 가서 안된다고 한다. 사람이 힘들 때 바로 일어나면 안 된다. 자존심이 세거나 이미지를 생각하면 급하게 일어나려고 하는데 그러다가 사고가 난다. 사실 남들은 나에 대해 관심이 없다. 하지만 나는 나에 대해 지적하고 검열하고 자책하게 된다. 그러다 보면 뇌에서 살고 싶어서 죽음을 생각하는 오류가 생긴다. 힘든 순간이 영원하지 않다”며 위로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