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타임라인] JYJ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음악을 만들겠다”
[타임라인] JYJ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음악을 만들겠다”
JYJ: “지금은 일본 방송이나 공연에서 여러분을 만날 수 없는 상황이지만 우리는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음악을 만들겠다”
– 지난 15일과 16일 그룹 JYJ가 일본에서 연 단독콘서트 < Unforgettable Live Concert In Japan >에서 한 말. 이번 공연은 지난 3월 대지진 후 원전사고로 인해 사람들의 발길이 뜸했던 이바라키 현 히타치 야외공원에서 열렸으며, 8만 여명의 팬들이 운집했다. JYJ는 월드 와이드 앨범 < The Beginning >과 첫 번째 한국어 앨범 < In Heaven >의 수록곡을 선보였다고. JYJ는 “지금은 일본 방송이나 공연에서 여러분을 만날 수 없는 상황이지만 우리는 포기 하지 않고 열심히 음악을 만들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JYJ는 오는 29일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콘서트를 연 후, 이어 독일 베를린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사진제공.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타임라인] JYJ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음악을 만들겠다”
[타임라인] JYJ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음악을 만들겠다”
채시라, 은정: jTBC 에 출연하는 채시라와 티아라의 은정이 첫 대본리딩 현장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은정은 채시라가 연기하는 인수대비의 젊은 시절을 맡아 연기한다고. 는 왕비가 되겠다는 야망으로 수양대군의 며느리가 되는 인수대비를 중심으로 왕실 여성 3인방이 벌이는 갈등과 대립을 보여줄 예정이다. 는 KBS 와 의 극본을 쓴 정하연 작가와 MBC 의 이태곤 감독이 연출하는 50부작 드라마로, 12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