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종편채널 MBN의 일일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에 출연 결정
에 출연 결정" />신동엽, 종편채널 MBN의 일일 시트콤 에 출연 결정. 은 120부작으로 계획된 30분물 시트콤으로 신동엽은 지구에서 아이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뱀파이어 별의 왕자님을 돕는 매니저를 연기하게 된다. 또한 신동엽은 같은 채널의 예능 버라이어티를 진행하는 것 역시 추진 중이다.
보도자료
매니저로부터 지구에서 먹어주는 개그를 전수받은 뱀파이어 왕자님은 성인개그의 마스터로 거듭나는데…..!

30일 열린 tvN 프로그램 출정식에 참석한 김석현 PD, “(KBS에서) CJ E&M으로 옮기면서 이적료를 조금 받았는데 그 돈으로 머리를 심었다”며 머리숱 공개. 는 상금 1억 원을 걸고 지상파 3사 출신 개그맨들이 코미디 경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KBS 를 연출했던 김석현 PD의 종편 이적 첫 연출작이다.
10 아시아
PD님의 개인기는 높은 모발 생착율!

지난 5월 입대한 임주환, 강원도 삼척의 사단 의무대에서 3개월째 심장 이상 증세로 치료중인 것으로 밝혀져. 임주환은 입대 전부터 심장 질환을 앓고 있었으며, 기초군사 훈련을 받을 당시 이상 증상을 발견해 치료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나라를 지키는 것만큼이나 건강을 지키는 것, 팬들의 기다림을 지키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꼭 회복하세요.

오지은의 소속사 해피로봇, 스윗소로우의 성진환과의 열애설 인정. 소속사는 두 사람이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으며 2009년 그랜드민트페스티벌을 계기로 가까워졌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한여름 빙수 같은 여인과 한겨울 호빵 같은 남자가 늘 정주며 사랑하고 있었군요!

11일로 예정되어 있었던 SBS 자선 콘서트, 스케줄을 문제로 공연 취소 결정. 당초 콘서트는 출연 배우들과 OST에 참여한 가수들이 동참해 수익금을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었으나 공연 날짜가 추석 연휴와 겹치고, 공연 종료 시간이 심야로 예정되는 등 세부 사항 조율에 난항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선의는 향기를 남기고……

스코틀랜드 출신의 5인조 포스트 록밴드 모과이, 11월 30일 악스홀에서 내한 공연 결정. 모과이의 내한은 이번이 처음이며, 예매는 9월 5일부터 시작된다.
슈퍼컬러슈퍼닷컴
많은 사람들이 환호하는 스타도 있지만, 적은 사람들이 많이 환호하는 스타도 있는 법이지요. 환영합니다!

방송통신위원회,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목동 CGV에서 단막극 페스티벌 개최. 페스티벌 기간 중 KBS ‘화평공주 체중감량사’, MBC ‘오시오 떡볶이’ 등 단막극 12편이 상영되며 작가, 감독, 배우와 함께하는 대화의 시간, 단막극을 주제로 한 세미나 등이 진행된다.
10 아시아
운동장에서 박수쳐 주는 것보다 교실에 자리 하나 만들어 주는 게 더 중요한 시점이라니까요. 아, 앉아서 공부할 자리가 있어야 성적이 나오죠.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