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석, 18대 대선 최종투표율 정확히 맞춰
방송인 남희석, 제 18대 대통령 선거의 최종 투표율 정확히 맞춰. 19일 SBS 생방송에 등장한 남희석은 “투표율 75.8%가 나오면 SBS 8시 뉴스를 5년 동안 출연료 안 받고 진행하겠다”고 말해 최종 투표율을 소수점까지 맞췄다. 이에 SBS 8뉴스를 진행하는 김성준 앵커는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남희석의 공약을 언급하며 “실제 그렇게 됐기 때문에 회사에서도 고민할 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은 제가 진행합니다. 특집 8뉴스로 한 시간 방송합니다” 라는 농담을 전했다.
텐아시아
10. 동시간대 경쟁자 MBC <뉴스데스크>의 발 빠른 영입을 기대해 봅니다. 앵커 소개 자막은 ‘아저씨’



롯데주류, 최근 공개된 카라의 구하라, 씨스타의 효린, 포미닛의 현아의 ‘처음처럼’ 광고 동영상을 21일까지 내린다고 밝혀. 이는 아이돌 모델 선정과 동영상 수위가 청소년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관련 행정기관의 권고에 따른 것으로, 롯데주류는 청소년들의 접근이 용이한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SNS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내린 뒤 향후 동영상을 편집해 수위를 조절하고 성인 인증을 강화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10. 단속과 규제 뿐 아니라 청소년에 대한 관심과 노력, 이해와 공감이 더욱 절실한 날입니다.



차인표, 박찬호, 혜민스님이 출연한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땡큐>, 12월 28일 첫 방송. <땡큐>는 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온 세 사람이 함께 하루를 보내며 진솔하면서도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전하는 토크쇼로 현재까지는 2회분이 제작된 상태다.

텐아시아
10. 혜믿스님, 햇반스님, 효봉스님이 국민들의 고통을 힐링해 주는 파일럿 <펜잘큐 생큐> 어떻습니까.



SBS, 12월 25일 밤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블라인드 러브쿡> 방송. <블라인드 러브쿡>은 완벽한 조건을 가진 남성 한 명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여섯 명의 여성 도전자들이 경쟁하는 연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총 3라운드에 걸친 요리 대결로 탈락자를 가려내는 방식이다.
보도자료
10. 뭐든 맛있게 고맙게 먹는 사람이 진짜 매력 있죠.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 미국 빌보드의 ‘2012 The Year in Music’ 투표에서 ‘가장 과대평가된(Most Overrated) 뮤지션’으로 선정돼. 저스틴 비버는 21%를 득표 했으며 2위는 마돈나, 3위는 리한나가 차지했다.
빌보드
10. 비버 함부로 까지 마라.
너는 누구에게 한 번이라도 뜨거운 베이비였느냐!

소녀시대, 20일 오전 공식 트위터에 “2012.12.21.10A.M.”이라는 글과 함께 소녀시대를 상징하는 로고가 그려진 사진 공개. 이는 내년 1월 초 발매될 소녀시대의 정규 앨범 4집 수록곡 가운데 한 곡의 음원 선공개에 대한 정보로 알려졌다.
텐아시아
10. 소녀시대든 빅뱅이든 2PM이든 비스트든 씨스타든 인피니트든 틴탑이든 B.A.P든 BTOB든 시크릿이든 미스에이든 아무튼 누구든 케이팝 동산의 친구들이여, 지치고 슬픈이모와 삼촌들에게 힘을 모아줘!!!! 아이돌 원기옥!!!!!!!!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