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10월 중순부터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공동 MC로 출연


의 공동 MC로 출연" />프리랜서를 선언한 KBS 아나운서 출신의 전현무, 10월 중순부터 김구라가 진행하고 있는 tvN 의 공동 MC로 출연 결정. 전현무는 “예능 MC에 대한 열망을 실현하기 위해 프리랜서로 전향을 결심”했다는 심경을 밝혔으며, 우선 같은 채널의 < SNL 코리아 >에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샤이니 집착남’으로 , ‘면도중독 푸른수염’으로 , ‘무한대 고음 도전 고통령’으로 , ‘포즈 신동 최초 남자 도전자’로 에 출연 권해 드립니다. 바쁜 스케줄은 택시로 이동 하시구요.

23일 열린 2012 에미상에서 와 가 각각 드라마 시리즈와 코미디 시리즈 부문의 작품상 수상. 는 클레어 데인즈와 데미안 루이스가 주연상을 수상함에 따라 드라마 시리즈 주요부문을 석권했으며, 역시 줄리 보웬과 에릭 스톤스트릿이 코미디 시리즈 부문의 남,녀조연상을 수상했다.
로이터
애국심은 의심하고, 가족 문제는 웃어넘겨야죠. 2012 에미상 경향 분석 말입니다.

개그맨 한민관, 오는 12월 결혼 예정 소식 발표. 한민관은 2010년 만난 7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최근 상견례를 갖고 결혼에 관한 사항들을 결정했으며, 결혼식의 축가는 임창정과 백지영, DJ DOC가 사회는 이수근이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검은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아내와 남편은 서로의 체중을 묻지 않을 것을 맹세합니까…?

원더걸스의 선예, 22일 밤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보로 공개된 저의 다음 달 결혼 소식은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라고 결혼설에 대해 공식 해명. 이미 봉사활동을 통해 만난 선교사와 교제중임을 공개한 선예는 지난주 큰아버지가 두 사람의 결혼 계획을 인정했다는 내용의 기사가 보도되자 이러한 입장을 전달했으며, “가장 적합한 때라고 생각할 때” 자신의 일신에 관한 이야기를 공개할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검은머리 파뿌리 되는 중대사는 본인이 결정하도록 기다려 줄 것을 약속합니까?

MBC 에 출연했던 샘 카터,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소속사 내가네트워크를 통해 그룹 루나 플라이로 데뷔 예정. 루나 플라이는 샘 카터 외에도 20살의 태오, 19살의 윤으로 구성된 3인조 보컬그룹이며 27일 첫 번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올가을 가요계에 영국스타일이 더해지겠어요.

한국콘텐츠진흥원, 다음달 16일과 17일에 ‘2012 코리안 아메리칸 인 할리우드 멘토 세미나’ 개최 예정. 준 오 워너브라더스 수석 부사장, 제이 김 파라마운트 픽처스 부사장, 영화 의 지호 리 감독을 비롯, 6인의 한국계 미국인 영화인이 멘토로 참여하는 이 행사는 한국 콘텐츠 기업의 할리우드 진출 지원을 목적으로 한다.
보도자료
하지만 할리우드에 진출하려면 역시…… 강남 스타일로!

박효신, 24일 오전 9시 서울 용산구 국방부에서 만기 제대 알려. 박효신은 2010년 12월 입대 후 국방 홍보원에서 연예사병으로 복무해왔으며 이날 열린 전역 신고식에서 “감회가 새롭다. 임주환 상병이 전투화에 광을 내 줬는데 새벽까지 같이 이야기를 나눴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군인 스타일 드디어 벗게 되신 것을 축흐아합니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