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추적자>, 본방송 1회와 스페셜 방송 1회 등 연장 방송 결정.
, 본방송 1회와 스페셜 방송 1회 등 연장 방송 결정." />SBS , 본방송 1회와 스페셜 방송 1회 등 연장 방송 결정. 제작진은 “극의 긴장감과 배우들의 스케줄을 고려해” 이러한 결정을 내린 것으로 밝혔으며, 드라마는 24일 최종 마무리된다. 한편, 의 지난 9일 방송분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시청률 17.9%로 동시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KBS 과 MBC 제작진의 속마음 : 일주일 더 기싱 꿍꺼야해……

붐, 10일 방송되는 SBS 에서 신곡 ‘놀게 냅둬’의 쇼케이스 무대 선보여.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백두산의 유현상이 참여한 ‘놀게 냅둬’는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밤 12시에 온라인을 통해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꿍꺼떠, 꿍꺼떠, 인기가요 TAKE7 되는 꿍꺼떠!

에릭, SBS ‘정글의 법칙’ 최종 고사 결정. 에릭은 이미 예정되어 있는 JTBC 의 녹화 일정과 광고 등의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후발대로 참여하는 것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프로그램에 차질을 줄 수 있다는 판단하에 이러한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오빠, 벌써 정글에 득시글거리는 벌레 꿍꺼떵?

최다니엘, 김현석 감독의 영화 < AM 11:00 >의 주인공으로 출연 결정. 당초 < AM 11:00 >은 김무열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으나 병역 면제와 관련한 논란으로 하차를 결정하여 주연이 공석이 된 상황이었다. 최다니엘은 김현석 감독의 전작 에 출연한 인연으로 캐스팅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최다니엘이 오전 11시에 병원에서 일어나면 얼굴이 소지섭으로 변해 있는 꿈을 꾸는 분이 있다면, 깨어나십시오.

비스트, 11일 자정 비스트 공식 구글플러스 페이지를 통해 컴백과 관련한 소식을 알리는 라이브 온에어 진행 예정. 해당 행사는 비스트의 데뷔 1000일을 기념하는 동시에 7월 말로 결정된 컴백의 전초전으로 마련된 것으로 멤버들이 직접 팬들과 소통을 진행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뷰티 여러분, 알람 맞춰놓고 꿈꾸다가 아침 되면 망하는 거예요.

김희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생팬들에게 경고의 글 남겨. 김희철은 ‘집 앞도 구청 앞도 쫓아도 오지 마세요’ 라며 교통사고 후유증이 남아 있는데 목숨을 걸고 도망가듯 운전하는 것이 무섭다는 심경을 토로하는 한편 외국인 팬들에게 비싼 요금을 받으며 사생팬 활동을 돕는 택시들에게도 ‘웃으면서 삥 뜯지 마요’라는 말로 경고를 남기기도 했다. 현재 그는 트위터를 탈퇴한 상태다.
10 아시아
타인의 불행을 담보로 하는 꿈은 이루어지는 순간 지옥입니다.

채시라, 8월 방송 예정인 SBS 에 주연 채영랑으로 캐스팅. 은 피아니스트들의 사랑과 악기 사업을 둘러싼 암투를 그린 작품으로, 극 중에서 채영랑은 선과 악을 넘나드는 강한 모성애를 가진 인물이다.
보도자료
태후 출신 대비가 엄마라니, 꿈에 엄마 나오는 날에는 이불에 지도를 그릴지도……

코요테, 연예기획사 KYT 엔터테인먼트 설립. 코요테는 자신들의 그룹 이름을 딴 회사를 만들어 자발적인 매니지먼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당분간 회사에 다른 후배 가수를 영입할 의사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자립형 엔터테인먼트를 꿈꾸는 뮤지션 여러분, 좋은 회사 이름 하나 알려 드립니다.
‘QPR 엔터테인먼트’를 선점하세요.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