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 지난 29일 자신의 스탠퍼드 대학 졸업이 위조라고 주장하는 네티즌 22명에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
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 지난 29일 자신의 스탠퍼드 대학 졸업이 위조라고 주장하는 네티즌 22명에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


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 지난 29일 자신의 스탠퍼드 대학 졸업이 위조라고 주장하는 네티즌 22명에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 이에 대해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카페 회원들 역시 단체고발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타블로는 자신의 학적 논란에 대해 졸업장, 졸업증명서, 성적표, 스탠포드 부학장 등의 인정 등을 통해 자신의 학력을 증명하려 했지만,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측은 이에 대해 계속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또한 최초의 논란 제공자는 타블로 학력위조 문제를 취재 중인 MBC PD의 신상을 공개해 논란을 빚었다.
10 아시아
노래 한 곡 듣죠. 리쌍이 영화 에서 부릅니다. ‘누구를 위한 삶인가’

KBS 의 ‘1박 2일’, 지난 29일 평균 시청률 36.1%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40.1%였다고. 이날 방송에서는 강호동이 자신과 이수근 외에는 방송에 집중하지 않는다며 MC몽에 대해 “방송에서 말하기 곤란한 일로 문제가 되고 있다”며 병역기피 논란에 대해 우회적으로 언급했고, 신임 CP는 “(‘1박 2일’)이 고여 있는 물 같다”며 분발을 촉구하기도 했다. 또한 김C는 내레이터 자격으로 목소리 출연했다.
보도자료
폭탄이 빠져있는 물웅덩이를 현자의 목소리가 잠시나마 평화롭게 했군요.

가수 아이유, 그룹 빅뱅의 태양의 단독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 태양을 좋아한다고 밝혔던 아이유는 SBS 의 ‘영웅호걸’에 함께 출연하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유인나의 주선으로 태양의 콘서트에 출연할 수 있었다고.
보도자료
아이유에게 유인나는 T.O.P군요!

영화 , 지난 주말 총관객 446만 명을 기록하며 4주째 박스오피스 1위. 이는 올해 개봉한 영화 중 에 이어 두 번째 기록이다.
보도자료
영화를 본 누군가 그랬습니다. “제가 뭐라고 원빈님과 눈을 맞춰도 되는 건지 모르겠어요.”

한국방송영화공연예술인노동조합, 오는 9월 1일부터 무기한 드라마 촬영 거부. 이들은 지난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미지급 출연료를 완전히 해결하고, 앞으로 다시는 미지급이 생기지 않도록 안전장치를 마련할 때까지 외주 드라마 전체에 대해 무기한 촬영을 거부한다”고 밝혔다. 이들에 따르면 단체 소속 연기자들은 7월 말까지 총 43억 6천 800여만 원의 출연료를 지급받지 못했다.
보도자료
이러면서 드라마에서는 늘 정의가 승리한다고 나오죠?

태진아, 아들이자 가수 이루의 전 여자친구인 작사가 최희진 씨에 대해 법적 대응 방침 밝혀. 태진아는 최희진 씨가 최근 자신으로부터 이루와 헤어질 것을 강요당하는 등 모욕을 당했다는 주장에 대해 두 사람의 교제를 헤어진 뒤에야 알았고, 최희진 씨가 올해 초 1억 원을 요구하는 내용증명을 보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최희진 씨 측은 왜 1억을 요구했는지 정황을 밝혀야 한다고 반박하면서 3자 대면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이게 아침 드라마라면 배후에 송대관이, 이루와 약혼하는 트로트계의 공주에 장윤정이 나오겠군요 (…..)

KBS 의 ‘남자의 자격’에서 합창단을 지도하는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 씨, tvN 녹화에서 “난 늘 하던 것을 했을 뿐인데, 갑자기 나타난 사람처럼 되어 민망하다.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이 후회되지는 않는다. 합창이란 분야에 대해서 잘 모르셨던 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줘서 고맙다”고 말해. 또한 박칼린은 “100% 완성된 사람은 재미없다. 20% 부족해도 직접 만들어 갈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는 편”이라고 자신의 기준을 말했다.
보도자료
감사합니다. 저희 아버지가 성악곡을 그렇게 오랫동안 넋을 잃고 듣는 건 처음이었어요.

온라인 쇼핑몰 더 에이미의 김현진 대표이사, 더 에이미에서 공동으로 사업을 벌인 연예인 에이미에 대해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그에게 지급한 입금내역을 공개하며 “약 15개월 동안 1억 8천만 원의 배당금을 지급했다. 에이미의 주장처럼 수익정산을 속인 일이 없다. 또한 에이미는 70여 차례 촬영을 펑크 내고, 3천만 원의 예산을 들인 사이판 촬영을 출국 전날 펑크 내면서 회사에 손해를 입혔다. 회사 소유의 700만 원 상당의 DSLR 카메라 및 샘플의상 역시 무단으로 가져가고, 법인카드로 명품 브랜드 제품을 사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김현진 대표는 “에이미는 단 한 푼도 회사에 투자하지 않았고, 사이트가 자리 잡을 당시 에이미의 가족과 측근들이 와 51%의 지분을 요구하며 요구를 들어주지 않을 경우 소송을 하겠다”고 주장했다.
보도자료
양쪽 분쟁보다 에이미가 이름 앞에 ‘THE’를 붙여서 내세울 만큼 장사가 되는 이름이라는 게 더 신기한 1人.

Mnet , 지난 27일 방영분 AGB닐슨 기준 전국 시청률 8.48% 기록. 순간 최고 시청률은 10.5%였다. 이는 시즌 1의 마지막 회를 능가한 시청률이다.
보도자료
톱 10을 박칼린 씨가 가르치고, ‘남자의 자격’ 합창단을 의 심사위원이 심사를 보면 어떻게 될까요? (아, 김태원은………..)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