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드레 김, 지난 12일 저녁 7시 25분 서울대병원에서 지병으로 사망
앙드레 김, 지난 12일 저녁 7시 25분 서울대병원에서 지병으로 사망
앙드레 김, 지난 12일 저녁 7시 25분 서울대병원에서 지병으로 사망. 앙드레 김은 최근 폐렴 증세로 치료를 받다 병세가 악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앙드레 김은 지난 1962년에 패션 디자이너로 데뷔, 한국 패션계를 대표하는 인물로 활동했다.
10 아시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천국에서는 더 많은 사람이 선생님의 옷을 입고 싶어할 거라고 믿습니다.

성시경, 오는 10월경 활동 재개. 성시경은 오는 15일 일본 도쿄 시부야의 씨씨레몬홀에서 ‘성시경 프리미엄 파티 2010 SUMMER Acoustic Live &Talk’를 연 뒤 10월경에는 7집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때는 바야흐로 성발라의 계절.

영화 , 지난 12일 12만 2461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관객 12만 4489명으로 일일 박스오피스 2위 기록. 1위는 15만 5245명을 기록한 .
보도자료
와 의 결론 : 국정원 소속은 건드리지 말자.

SBS , 지난 11일 광고 기획자 이제석 씨가 지방대 출신에 간판을 만들던 일을 했던 것에 대해 ‘루저’라 표현. 은 최근 각종 국제광고대회를 휩쓸고 있는 이제석 씨에 대해 “루저에서 광고천재로”라는 자막을 내보냈고, “이른바 루저에서 광고천재로 인생역전을 했다고 하던데 그렇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을 던졌다.
10 아시아
‘이하늘어’로 적겠습니다. ‘ㅅㅍ ㅅㅂㅅ’ (………………..아마 슬픈 소백산일 겁니다)

유세윤, MBC 출연. 유세윤은 개편을 맞아 오상진 아나운서, 박철, 조혜련, 정가은 등과 함께 이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유세윤은 이 프로그램에서 ‘유세윤의 스타맛집’을 진행, 스타의 단골집에서 스타와 대화를 나누는 코너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유세윤은 무릎팍 도사 밑에만 있기엔 너무 컸죠!!!

KBS , 지난 12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42.6% 기록. SBS 는 10.8%, MBC 은 5.2%.
보도자료
대장금이 같은 시대에 들어가 처럼 경쟁하면서 에 나올 것 같은 캐릭터에게 괴롭힘을 당하니 어찌 재밌지 않을 수가!

소지섭, 유승호와 위니아만도 김치 냉장고 ‘딤채’ 모델로 출연. 이에 대해 위니아만도는 “대한민국 대표 닮은꼴 배우로 손꼽히는 두 사람이 한 편의 광고에 함께 출연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두 사람은 서로 닮았지만, 각기 다른 매력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 ‘딤채’의 특성과 부합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김치를 훈내로 숙성시키나 보죠?

이하늘, 13일 SBS 에 출연해 “같은 동네 사는 여자친구와 우연히 친해졌다. 여자친구를 모과라고 부른다. 모과는 예쁜 과일은 아니지만 보는 각도에 따라 달라 보이는 매력이 있고, 향이 좋다. 여자친구도 만날수록 향이 좋은 사람이다”라고 말해. 이하늘은 17살 어린 여자친구와 만나고 있다는 것을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보도자료
17살 어린데다 이하늘의 성격을 받아주는 향이 좋은 여자친구면……… 모과라고 하기 전에 만날 때마다 삼보일배부터 하는 게 ^^;;;

김구라, SBS 녹화에서 김태원의 게스트로 출연, “2003년에는 매니저도 없이 프로그램을 일주일에 17개씩 했다. 조금씩 벌어서 한 달 수입이 1500만 원 가까이 됐다. 그때는 내가 어떻게 해야 좀 더 유명해질 수 있을까 고민하고, 얼굴도 덜 알려져 있어서 하고 싶은 말도 자유롭게 할 수 있었다. 그 시기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해.
보도자료
………………………말이나 안 하면.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