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뺑소니 혐의로 입건
권상우, 뺑소니 혐의로 입건
권상우, 뺑소니 혐의로 입건.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권상우는 자신의 승용차를 몰다 주차된 차량 등을 들이받고 도망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이에 대해 권상우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주행 중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주차 중이던 차량을 추돌했고, 이에 사고조치를 위해 차량을 후진하던 중 지구대에 복귀하던 순찰차량과 재차 추돌하게 돼 당황해 차량을 주차하려 했으나 주차장 화단에 추돌하게 됐다. 너무 당황해 현장을 이탈했고 곧 관계자가 현장을 방문해 사고를 인정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포화 속으로 찍고 차량 속으로 돌진하다 당황 속으로 피신했군요.

김제동, 한 일간지에 자신이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민주당 공천을 받아 은평을구에 출마한다는 기사에 대해 부인. 김제동의 소속사 다음기획의 김영준 대표는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매우 불쾌하다. 민주당 일각에서 어떤 논의가 오고 갔는지 우리는 알 턱이 없고 별 관심이 없다. 하지만 기사에 나온 것처럼 민주당과 조금이라도 연관된 인사가 우리와 은평을 보궐선거와 관련해 논의를 한 적은 분명 단 한 차례도 없다. 김제동이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와 관련한 일련의 행사에 참여했고, 김제동이 방송활동에 불이익을 받고 있을지 모른다는 사실만으로 김제동을 정치적 프레임에 가두려 하는 움직임에 대해 우려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직장 잃은 사람한테 “딴 맘 있어서 관뒀지”라고 하네요.

유재석, SBS 의 새 코너 ‘런닝맨’ 진행. 유재석은 지석진, 김종국, 하하, 리쌍의 개리, 이광수, 송중기 등과 함께 이 코너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첫 회 게스트로는 이효리와 황정음이 출연한다.
보도자료
유재석의 진행으로 마음이 편안해지고 개리의 랩으로 귀가 편안해지고 송중기의 미모로 눈이 편안해지길 바라나이다. 유멘!

KBS , 지난 24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31.8% 기록. 은 10.2%.
보도자료
는 기무라 타쿠야가 주연하면 좋을 것 같은 일본 열혈 청년 만화 주인공이 막장 드라마의 세계에 들어간 작품 같기도….

개그맨 김경진, 25일 tvN < E NEWS >에서 성적표 공개. 김경진은 이 프로그램의 ‘리얼리’라는 코너에서 자신의 성적표를 공개하면서 전교 1등을 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보도자료
이분은 “공부하듯 개그만 했어도….”라는 말을 해야 하는 건가요 ;;;;;;;;;;

그룹 f(x), 필리핀 음반체인점인 아스트로플러스의 6월 셋째 주 음반 판매차트에서 ‘Nu ABO’로 1위. f(x)가 해외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데뷔 후 처음 있는 일이다.
보도자료
Nu ABO! 너 예뻐요! 앨범사요!

성동일, 공형진, 조희봉 KBS 출연. 이들은 이미 에서 호흡을 맞춘 의 곽정환 감독, 천성일 작가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성동일은 재일교포이자 탐정으로, 공형진은 비가 연기하는 지우의 후견인인 장사부, 조희봉은 베트남과 태국에서 활동하는 탐정을 연기한다.
보도자료
지구방위대 : 뉴욕 양키스, 레알 마드리드,

이보영, 에 출연. 이보영은 이 드라마에서 대통령의 딸 조수영을 연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그리고 의 요원들이 를 쫓는 거죠!

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 지난 24일 KBS 에서 “라디오 진행 중 여자친구에게 문자를 받았는데 전 남자친구에게 보낼 문자를 잘못 보낸 것이었다. 예전에 서로 주고받던 신호가 생각난다는 내용이었는데, 분한 마음에 화장실로 가서 벽을 주먹으로 쳐서 손가락이 부러졌다”고 말해.
10 아시아
중요한 건 아이돌은 손가락이 부러지고 연애를 해도 현재에는 안 사귄다는 거죠 ^^;

강타, 지난 24일 중국 베이징 공연에 앞서 “다음 해 상반기 H.O.T. 재결합을 할 계획이 있다”고 말해. 강타는 현재 군 복무 중인 멤버들이 곧 사회에 복귀하는 것을 거론하며 그들이 제대하는 대로 재결합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잠실 주경기장에서 흰 풍선과 함께 그 복장 그대로 ‘캔디’를 부릅시다!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