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준호가 최근 불거진 루머에 대해 직접 입을 연 가운데 4일 진행된 MBC 예능 프로그램 에서 관련 언급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정준호 소속사 다즐엔터테인먼트의 이광현 실장은 와 통화에서 “정준호씨가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녹화 도중 간단히 기자간담회를 갖고 소송과 루머에 관한 입장에 대해 밝혔다”며 “ 녹화에 참여했지만 프로그램 콘셉트와는 맞지도 않고 굳이 나서서 이야기할 필요도 없어서 녹화 도중 관련 언급이 전혀 오가지 않았다”고 전했다.

정준호는 이날 취재진과 만나 “사업을 하며 보면 다양한 분야의 여러 사람들을 접하게 되는데 호텔 비즈니스 매니지먼트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자리에서 처음 만났던 분들 사이에 소송이 벌어지면서 내 이름이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사업하면서 술자리를 갖다 보면 작은 실수가 오해를 사기도 하는데 유명인이라서 그렇게 볼 수 있겠다 싶었다”며. 아내(이하정 MBC 아나운서)와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오히려 힘들어 하지 말라고 격려해줬다. 혹시 내 행동에 문제가 될 만한 것이 있었나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일부 매체는 최근 한 고소 사건의 고소인 A씨가 B씨를 고소하면서 B씨가 톱스타 J씨와 부적절한 관계라 주장했고, 그 톱스타 J가 정준호라고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정준호측은 A씨에 대해 형사소송을 검토 중이다..

글. 고경석 기자 ka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