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지난 1월 서태지를 상대로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요구하는 이혼소송 제기
이지아, 지난 1월 서태지를 상대로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요구하는 이혼소송 제기
이지아, 지난 1월 서태지를 상대로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요구하는 이혼소송 제기했다는 보도 제기돼. 한 언론 매체는 두 사람이 두 차례 공판을 마친 상태이며 이지아가 청구한 위자료의 규모는 50억원 상당이라고 보도했다.
10 아시아
SEO TAI JI를 거꾸로 하면 I JI A TOES라는 국과수의 감정결과가 나왔습니다. 한지훈 변호사, 이제 당신 마음 우리가 알아요.

조용필, 29일 방송되는 MBC 에 출연. 신승훈을 통해 멤버들이 자신의 노래를 연습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조용필은 연습장소를 깜짝 방문 했으며 5분여 동안 후보들과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주제 : 왜 슈퍼스타들은 깜짝!을 좋아할까.

UV, 19일 방송된 SBS 에 출연. 는 ‘웃기는 노래’ 열풍이라는 꼭지에서 UV 멤버 유세윤의 인터뷰와 함께 “진솔한 가사”와 대중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제공하는 “뻔뻔한 행동”을 이들의 인기 비결로 진단했다.
10 아시아
UV의 심오한 세계를 ‘웃기는 노래’로 일축한 ‘웃기는 뉴스’에 대해 UV가 심판하리라!

조인성, 다음달 8일 방송되는 KBS 의 녹화에 참여. 은 지난달 29일 경남 진주 공군항공과학고등학교에서 녹화를 진행하며 공군의 협조를 통해 공군 군악대로 복무중인 조인성을 섭외했으며 이날 조인성은 직접 공군 관련 퀴즈를 출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목소리 한 번 더 들으려고 일부러 “뭐라구요? 안 들려요” 하는데 순진하게 발음 때문인 줄 알고 자꾸 문제 또박또박 읽어줄 st.

송창의, 6월 29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캐스팅. 송창의는 드라마에서 냉철하고 열정적인 공연연출가 김석현을 연기하게 된다.
보도자료
복도로 불려나가서 단독으로 야단이라도 맞고 싶어서 일부러 대사 잊어버린 척 하는데 진지하게 화를 억누르며 “다시, 한 번 더 해봐”라고 격려할 st.

1월 결혼한 이은미의 남편, MC 이기상의 친형으로 밝혀져. 데뷔 시기가 비슷했던 이기상과 이은미는 당시 술자리를 통해 친목을 다지고는 했으며 이 과정에서 이기상의 형과 이은미가 가까워 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은미의 남편은 이필립과도 6촌 관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집안 어른들 환갑잔치 하실 맛나겠어요. 일급 MC가 진행하고, 일급 가수가 축가 부르고, 일등 미남이 같이 사진 찍어 드리고!

MBC ‘나는 가수다’ 제작진, 서한을 통해 기자들에게 스포일러성 기사 자제 부탁. 제작진은 “과도한 취재경쟁으로 인한 스포일러를 통해 시청자들이 온전하게 볼 권리를 빼앗지는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라며 “시청자들이 방송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보고 싶어 하는 내용”에 대한 보도를 지양해 줄 것을 당부했다.
보도자료
백문이불여일청. 글로 아무리 설명해도 가수들의 목소리를 대신할 순 없으니 너무 걱정 마세요.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협중앙회(전가연), MBC 이 기부한 새해달력 판매수익금 일부 횡령. 전가연은 2008년부터 기부받은 23억여 원 가운데 7700여만 원을 자녀 결혼비용과 경조사비 등 다른 용도로 사용했으며 으로부터 기부 받은 3억300만 원을 한부모 가정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지급한 뒤 ‘더 어려운 사람을 도와야 한다’는 이유로 돌려받아 개인주식투자에 사용하기도 했다. 영등포 경찰서는 전가연 사무총장과 관계자 3명에게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10 아시아
오래오래 해먹자는 건, 그 쪽에게 한 말이 아니었어!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