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 폐지설에 대해 사실 아니라는 입장 밝혀.
폐지설에 대해 사실 아니라는 입장 밝혀." />MBC, (이하 ) 프로그램 폐지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 밝혀. 은 현재 방송중인 ‘뜨거운 형제들’과 ‘오늘을 즐겨라’ 등 두 코너가 모두 폐지되면서 폐지설에 휩싸였으나 MBC 측은 이를 부인하고 “제목 변경 등을 검토하고 있으며 10일 열리는 기자간담회에서 보다 자세한 상황을 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음식 맛이 변했을 땐 간판이 아니라 재료와 주방장을 바꿔야죠.

8일 방송된 KBS ,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시청률 17.9%로 동시간대 1위. SBS 은 15.6%, MBC 는 12.8%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혜미에게 배신당한 삼동이는 성모라는 예명과 함께 복수의 화신이 되어 돌아오는데…

SBS 에 형사 역으로 출연 중인 정겨운, 9일 기자간담회에서 “맨날 맞고 뛰고 하니까 좋은 건 너무 주인공 위주로만 가는 게 아니냐고 투덜거렸더니 장항준 감독님이 ‘너도 주인공이야’라고 말씀하셨다”라는 에피소드 밝혀. 또 정겨운은 “빙판에 골목길 뛰어가는 추격 신을 찍으려다 ‘꼭 이 날씨에 얼음판에서 찍어야 되냐, 다리 부러질 것 같다’고 했더니 감독님께서 ‘너는 대사 할 때보다 액션 하는 게 덜 편집 돼’라고 하셔서 열심히 찍었다”는 경험을 털어놓기도 했다.
10 아시아
현장에서도 불타는 감독님의 예능 욕심.

윤상, 아이유의 리패키지 미니앨범 < REAL + >타이틀곡 ‘나만 몰랐던 이야기’ 작곡가로 참여. ‘좋은 날’의 작곡가인 이민수 작곡가는 이 곡을 미리 들어보고 “정말 오랜만에 만나보는 ‘정통 윤상표 발라드’라는 점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는 말로 곡의 분위기를 설명했다.
10 아시아
정통 윤상표 발라드, 윤상 목소리로도 좀 듣고 싶네요.

알렉스, 현빈과 탕웨이 주연의 영화 의 OST에 참여. 알렉스는 작곡가 겸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제인과 발라드곡 ‘되돌릴 수 있다면’을 불렀으며 현재 KBS 에서 고지식한 장남 이태훈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하…귀신같은 OST 종결자.

MC몽의 35번 치아를 발거한 치과의사 이모 씨, 8일 열린 재판에서 병역기피 사건의 중심인 35번 치아와 상관없이 MC몽은 군 면제였다고 주장. 이 씨는 “MC몽의 35번 치아를 발거하기 전 치아저작가능점수를 산정한 결과 35번 치아와 상관없이 면제였다. 만약 내가 발치함으로써 병역 면제 판정을 받는다면 발치에 있어서 조금 더 신중했을 것”이라고 말했으며 MC몽이 아닌 자신이 먼저 35번 치아의 발치를 제안했고 MC몽이 동의했다고 증언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제 ‘MC몽의 35번 치아’는 국민이빨이라 불러도 될 것 같아요.

SBS 9시 드라마, 현재 방송중인 을 마지막으로 폐지. SBS 9시 드라마는 2009년 10월 이후 , 등이 방송되었으며 3월 중순 종영하는 이후로는 드라마가 아닌 새로운 포맷의 프로그램이 방송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언제나 잘 만든 작품만 있었던 건 아니지만 아쉽네요.

KBS , 뉴욕 TV 페스티벌 미니시리즈 부문 본선 진출. 뉴욕 TV 페스티벌은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이며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발굴하고자 하는 취지로 창설된 국제상으로 외에 KBS 뮤지컬 다큐멘터리 이 다큐 드라마 부문 본선에 진출했다. 최종 결과는 오는 2월 말이나 3월 초 발표되며 시상식은 4월 12일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조선 남아 식스팩의 위용을 만방에 떨칠 기회입니다.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