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오는 3월 6일 팬미팅에서 자신의 결혼 일정을 발표할 것으로 알려져.
장동건, 오는 3월 6일 팬미팅에서 자신의 결혼 일정을 발표할 것으로 알려져.
장동건, 오는 3월 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생일 팬미팅 가져. 장동건은 고소영과의 교제 사실을 밝힐 당시 홈페이지를 통해 “좋은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되면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도록 하겠다”고 밝혀 이 날 팬미팅에서 결혼 일정을 밝힐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보도자료
지금 장동건 팬에게 권하고 싶은 영화 : .

한가인, 드라마 출연설. 는 김남길이 주연으로 캐스팅 된 작품으로, 한 남자가 세상에 복수하는 이야기로 알려져 있다. 이에 대해 한가인 측은 “아직 검토중”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10 아시아
집에는 연정훈, 출근하면 김남길. 이 나쁜 여자!!

이병헌이 출연했던 영화 의 제작사 파라마운트 픽처스, 이 영화의 속편에서 이병헌의 비중을 더욱 늘릴 것이라고 밝혀. 파라마운트 픽처스는 이병헌이 영화의 흥행에 많은 도움을 줬다고 판단, 이같은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속편에서는 이병헌이 연기하는 스톰 섀도의 과거사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설명될 것이라고.
아시아경제
만주 마적 스톰 섀도는 한 비밀 조직에 들어가 전설 따윈 믿지 않게 되는데…

한채영, MBC 출연. 한채영은 만화 원작으로 한 초인적인 남자가 전세계를 누비며 활약하는 내용을 다룬 이 작품에서 남자 주인공인 송일국의 상대역인 사회부 기자로 출연한다.
보도자료
남자들에게 신이라 불린 사나이는 한채영의 남편이죠 (………..)

KBS , 지난 1월 31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24.7%로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 토요일 시청률 1위는 24.5%를 기록한 MBC .
보도자료
어느 연습생의 트레이닝 스케줄
– 오전 : , 을 위한 성대모사, 연주, 춤 등 개인기 강습
– 오후 : 리얼 버라이어티 고정에 대비한 근력 강화 훈련 및 캐릭터 만들기 연습.

비욘세, ‘Single Ladies’로 오늘 미국 LA 스테이플 센터에서 열린 제52회 그래미상에서 올해의 노래상 수상. 비욘세는 이 밖에 최우수 R&B 여성 보컬, 최우수 R&B 노래, 최우수 R&B 컨템포러리 앨범, 최우수 R&B 퍼포먼스상 등을 받았다. 또한 올해의 앨범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 Fearless >, 올해의 레코드는 킹스 오브 리온의 < Use Somebody >가 수상했다.
보도자료
뉴욕 한 복판에서 그 복장 그대로 ‘Single ladies’ 플래쉬몹 갑시다!

영화 , 지난 1월 31일까지 관객 1126만 7052명 동원해 누적 매출액 1012억 560만 원을 기록하며 국내 수익 1000억원 돌파. 이는 한국에 개봉한 외화의 매출액 성적 중 최고다. 현재 는 전세계적으로 20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했다.
보도자료
I see you.

방송인 백지연 3년 전 이혼. 백지연은 지난 1월 31일 대리인을 통해 자신이 결혼 6년 만인 지난 2007년 합의 이혼했다고 밝혔다. 백지연 측은 이혼 사실을 밝힌 것에 대해 자신의 이혼에 관한 억측이 돌 수도 있다는 우려 때문이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3년 전 일을 지금 밝혀야 하는 게 유명인의 인생이군요. 힘내시길.

MBC 에 출연 중인 황정음과 윤시윤 신종플루 완치. 이에 따라 두 사람은 현재 의 촬영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은 두 사람의 신종플루로 인해 이번주 스페셜 방송을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하이킥은 맛있는 모듬 타르트 케이크 먹는 거하고 비슷하네요. 다시 한다니 기쁜데 볼 수 있는 에피소드가 끝나가는 건 아쉽고…

그룹 씨엔블루의 ‘외톨이야’에 대해 자신들의 노래 ‘파랑새’를 표절했다고 주장 중인 그룹 와이낫, 노래의 작곡가 김도훈과 이상호에 대해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혀. 와이낫은 “2월 1일 오전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 뮤직과 ‘외톨이야’의 공동 작곡가인 김도훈, 이상호에게 별도의 내용증명을 발송하고 FNC 뮤직에게는 모욕적인 발언에 대한 합당한 공개사과를 요구하고 작곡가에게는 저희가 제기한 곡의 유사성에 대해 작곡가로서의 공식입장을 표명할 것으로 요청했다”고 밝혔다.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측은 얼마 전 이 표절시비에 대해 ”와이낫이 표절시비를 통해 지명도를 높이려는 노이즈 마케팅을 하려고 한다“고 주장한 바 있다.
보도자료
와이낫이 소송에서 이기면 노래 한 곡 발표하는 거 아니에요? ‘표저뤼야’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