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멤버 대성,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제로 플러스에서 제작...
빅뱅의 멤버 대성,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제로 플러스에서 제작...
빅뱅의 멤버 대성,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제로 플러스에서 제작하는 드라마 에 출연 확정. 드라마의 극본을 집필하는 송지나 작가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대성의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노래 잘하고 성격 좋고. 이뻐죽겠습니다”라고 칭찬을 더했다.
10 아시아
모름지기 YG의 아들이라면 드라마 제목을 ‘와써-업’이라고 읽어주는 센스는 필수!

전지현, 장쯔이와 함께 웨인왕 감독의 신작 < Snow Flower and the Secret Fan >에 출연. 리사 시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1800년대 중국 시골마을의 전족 여인들에 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10 아시아
장쯔이가 발차기를 하면 전지현이 화려한 웨이브로 피하는 전족 액션을 기대하면 안되는거죠?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 태국 채널[V]의 2009년 리퀘스트를 결산하는 ‘아시아 탑 50’ 차트에서 1위 차지해. ‘쏘리쏘리’는 대만의 라디오 채널 ‘Hit FM’의 ‘2009 100곡 싱글 차트’에서도 1위를 달성했다.
보도자료
이쯤 되면 멤버 13명이 다함께 무대에 서지 못하는 심경을 팬들에게 노래로 전해야죠. 쏘리쏘리쏘리쏘리……….

MBC 팀, 자동차 경주대회인 F1(포뮬러 원) 체험 위해 말레이시아로 출국. 팀은 올해 10월 전남 영암에서 국내최초로 개최되는 F1 그랑프리에 도전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노하관과 쩌리짱의 사이즈에 꼭 맞는 헬멧을 구할 수 있어야 할텐데요…….

군 복무중인 조승우, 조인성, 6.25 전쟁 60주년 기념으로 국방부와 한국뮤지컬협회가 공동 제작하는 뮤지컬 에 출연 예정. 이준기, 이동건 등 입대 예정인 배우들에게도 출연 요청 예정으로 밝혀져.
10 아시아
누가 주인공이 되던, 뮤지컬 쇼케이스 진행은 무조건 붐이 하는 겁니다!!!!!!!!!!

타이거JK, 6일 방송되는 MBC 의 ‘무릎 팍 도사’에 아들 서조단과 함께 출연. “저 진짜로 유명해지고 싶어요”라는 고민을 의뢰한 그는 파란만장한 학창시절을 공개한다.
보도자료
랩신동 서조단 군, 오늘 예능 신동으로 거듭나나요?

SBS 후속작으로 JS픽처스의 50부작 편성 결정. 1970년대부터 1990년대 사이에 건설업계에서 성공신화를 일구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현재 캐스팅이 진행 중이다.
보도자료
그 남자가 결국……………………………….. 대통령이 되는 그런 이야기는 아닌 거죠?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 8일 방송되는 SBS 의 ‘나이를 넘어 절친’에 고정패널로 합류. 이날 방송에는 선우용여, 데니안, 이홍기, 김혜진, 김현철, 김태현, 진양혜 등이 출연한다.
보도자료
엥? 코너 제목이 ‘나이를 넘어서 동안’이 아니구요?

5일 방송된 KBS2 , AGB 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15.9%로 동시간 시청률 1위 달성. SBS 은 15.1%, MBC 는 14.6%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방학입니다. 목 잘린 시체는 무섭습니다. 야밤에 식욕을 자극하는 것도 무섭습니다.

11일 입대 예정인 신화의 멤버 앤디, 현역 입대 위해 검정고시 치룬 것으로 알려져. 외국인 학교 졸업 학력을 인정받지 못해 보충역 4급을 판정 받았던 앤디는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졸업의 학력을 인정받게 되었다.
10 아시아
공부 못하면 현역 입대도 못하는 더러운 세상!!!!!!! 앤사장님, 엄동설한에 건강하게 훈련 받으세요.

글. 윤희성 nin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