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건강악화로 지난 6, 7일 MBC <선덕여왕> 촬영 불참. 이요원의 소속사 관계자는 “담당의사로부터 휴식과 수면이 부족해 몸의 모든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라는 진단을 받았다. 현재 염증수치 등 건강이상을 판단할 수 있는 모든 수치가 현저히 높아 부득이하게 이틀간 촬영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요원은 8일부터 촬영을 재개했다고. 이요원은 드라마에서 전투 장면 중 찰과상과 대상포진이 생긴 것을 비롯, 영화 <된장> 촬영의 일정이 갑자기 원래보다 앞당겨져 체력적으로 힘들었다고.
보도자료
쾌유를 빕니다. 여왕의 길은 힘들군요.

MBC <무한도전>, 내년 5월 방영을 목표로 지난 7월부터 레슬링에 도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또한 이 프로젝트에는 배우 김민준과 록밴드 체리필터의 멤버 손스타도 참여한다. 두 사람은 각각 유재석과 노홍철의 추천으로 합류하게 됐다고.
보도자료
아니 무슨 예능 프로그램이 연간 스케줄을 짜서 출연자를 훈련시키나요;;;;; (아싸!)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박한이 선수와 탤런트 조명진, 오는 12월 18일 결혼. 두 사람은 박한이의 팀 선배인 양준혁의 소개로 2006년 처음 만나 지금까지 교제해왔다고. 조명진은 MBC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최근 MBC <선덕여왕>에 설매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그런데 양준혁 선수는 소개하지만 말고 소개도 좀 받으세요. ^^

KBS <아가씨를 부탁해>, 9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9%로 종영. 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MBC <맨땅의 헤딩>은 5.3%, SBS <미남이시네요>는 9.6%.
보도자료
자체 최고 시청률로 끝났으니 만사형통인지, 첫 회 시청률과 마지막 회 시청률이 거의 비슷하니 수미상관인지, 기대만큼은 아니었으니 용두사미라 해야 할지……;;

신해철, 지난 7일 자신의 홈페이지에 ‘입원, 앨범 연기’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간경화, 위장장애, 심장소음 등의 원인으로 열흘 가까이 입원했다가 엊그제 일단 퇴원했다. 간 수치가 일반인은 80인데 나는 1200이었고, 그래서 간이 비대해져서 반대 쪽 복부까지를 간이 몽땅 덮고 있었다. 원인은 그냥 급성 알콜중독이라고 보면 될 듯하다. 다음엔 노무현이 아니라 우리 아버지 가신대도 술 먹지 말아야지”라고 밝혀. 그는 “앞으로 평생 금주, 금연에다가 식사는 소량이고, 정해진 싱거운 음식만 먹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이제 위로주에서 깨어나 움직일 때죠.

이성미, 오는 19일부터 TBS교통방송 <9595쇼> 진행. 이성미는 캐나다로 떠나기 전 연기자 김성환과 10년 동안 <9595쇼>를 한 바 있다.
보도자료
이홍렬-박미선-이봉원-이경실-양희은이 출연하는 <세바퀴>는 없는 건가요?

그룹 소녀시대의 윤아, 오는 10일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SK와이번스의 플레이오프 3차전 시구자로 나서. 윤아는 “한국시리즈 진출을 결정할 수 있는 중요한 경기에 시구자로 초청돼 무척 설레고 영광스럽다. 최선을 다해 선수들과 팬들에게 깜찍하고 멋진 시구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보도자료
베어스 5선발 홍드로-한채영-BK유리-선예-윤아 완성! ㅠ.ㅠ

머라이어 캐리, 오는 10월 13일 서울 여의도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머라이어캐리가 한국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보도자료
망사 개그를 구사하는 인문학도 희열옹과 머라이어 캐리가 만나자 스튜디오는 정염의 열기로 타오르는데…..

개그맨 정만호, 오는 10일 방영하는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해 자신보다 16살 어린 17살 아들 공개. 정만호의 아들 정일남군은 “아직 아빠가 유부남인 걸 모르는 사람이 많다. 그래서 아빠가 가끔 밖에서 총각행세를 하는 것 같다. 오늘 확실하게 밝혀야겠다”는 말을 했다고.
보도자료
만사마, 총각행세하면 아들이 안티 팬 카페 만들지도 몰라요. ^^;;;

<슈퍼스타 K>에 출연 뒤 조PD가 소속된 브랜뉴스타덤과 계약한 정슬기, 래퍼 라이머의 신곡 ‘체인지 업’에 피처링. 정슬기의 소속사는 “정슬기의 정식 데뷔는 아니다. 가장 기초적인 부분부터 탄탄히 쌓아가기 위해 보컬 트레이닝을 시작한 상태다. 무대 이전에 스튜디오 녹음에서도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기 위한 실전 연습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슈퍼스타 K>의 우승자와 탈락자가 <뮤직뱅크>에서 순위 경쟁을 하면 어떻게 될까요?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