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김지수 커플 교제 결별. 두 사람의 소속사인 나무액터스 측은 “결별은 사실이다. 구체적인 이유는 당사자들이 아니라 잘 모르겠다. 자연스럽게 친구사이로 남게 된 것 같다. 두 사람은 앞으로도 좋은 친구 관계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6년의 시간은 결별도 자연스럽게 만들까요? 둘 다 그 시간동안의 좋은 기억만 가져갔길 바랍니다.

SBS <미남이시네요>, 지난 7일 첫 방영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9.2% 기록. KBS <아가씨를 부탁해>는 15.6%, MBC <맨땅에 헤딩>은 6.8%.
보도자료
아이돌이 출연하거나, 아이돌 출신이거나, 아이돌이 출연하는 아이돌 이야기이거나, 어쨌든 아직은 잠잠하군요. ^^;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의 ‘노다지’ 폐지. 또한 ‘오빠밴드’도 폐지설이 돌고 있다. 이에 대해 ‘오빠밴드’의 선혜윤 PD는 “폐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는 입장을 밝혔다.
보도자료
이쯤 되면 코너의 기획 문제가 아니라 그냥 제작진이 바뀌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2AM의 조권, MBC <우리 결혼했어요> 고정 출연. 추석 특집에 출연했던 이들은 연상연하 커플로 좋은 반응을 받아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보도자료
조권, 예능 포텐셜 폭발하나요!

에픽하이 활동 중단. 에픽하이는 오는 15일 DJ투컷의 입대에 따라 음반 활동을 중단하기로 밝혔다. 이에 따라 에픽하이는 오는 10일 MBC <음악중심>의 활동이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보도자료
DJ가 없으면 MC도 없죠! 2년 후에 봅시다.

MBC <100분토론>, 8일 최근 8세 여아를 성폭행한 ‘조두순 사건’과 관련해 아동과 청소년 성폭행 사건의 처벌 문제에 대해 토론. ‘조두순 사건’의 가해자 조두순은 심신미약을 이유로 징역 12년을 받았다.
보도자료
………………………………… (가해자의 처벌에 관해 여러 상상을 했으나 삭제했습니다)

그룹 쥬얼리의 김은정, 지난 7일 MBC <황금어장>의 ‘라디오스타’에서 “프로필이 내 실제 키보다 3cm 작게 나왔다. 원래 키는 167cm인데 164cm라고 나와 있다. 170cm라고 해도 시원치 않을 판에 너무하는 것 아닌가. 직접 수정 요청을 해봤지만 아직 들어주지 않고 있다”고 말해. 또한 서인영은 포털 사이트에 올라온 자신의 사진이 마음에 안 든다고 말했다. 해당 포털사이트 측은 두 사람의 프로필을 모두 수정했다고.
보도자료
김은정은 프로필도 고치고, 검색어 1위도 하고, 네*버 고객 서비스 CF도 찍… (응?)

배용준의 여행 에세이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배용준>의 일본어판이 일본 대형서점에서 주간 판매 2위를 기록. 지난 28일 발매된 이 책은 일본의 대형서점 ‘키노쿠니야’ 전점에서 단행본 부분 주간 판매서 2위를 기록했고, ‘준쿠도’ 서점 문예서도 2위를 차지했다. 한국에서도 이 책은 발간 7일 만에 10쇄 인쇄에 들어갔다.
보도자료
이 책은 페이지를 여는 순간 찬란한 빛이 뿜어져 나올 거 같아요. ^^;

임창정, 지난 7일 MBC <황금어장>의 ‘무릎 팍 도사’에서 “두사부필름 작품에 다 출연했다. 하지만 딱 한 번 출연을 안했는데 그게 <해운대>였다”고 말해. 또한 그는 <과속 스캔들>과 <거북이 달린다>도 모두 사정상 출연을 못했다고. 임창정은 “내가 작품을 한다고 해서 1000만 관객이 든다고 할 수는 없다. 아쉽게 놓쳤지만 잘 된 작품에는 박수를 쳐줬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대신 ‘천하무적 야구단’의 에이스가 됐죠! (그런데 김성수…..)

제 14회 부산국제영화제, 8일 오후 7시 부산 해운대구 수영만 요트경기장 야외상영장에서 개막.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6일까지 열릴 예정으로, 역대 최다인 70개국, 355편의 영화가 초청돼 상영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10 아시아>도 갑니다!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