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공=카카오
제공=카카오

제공=카카오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조수용)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국내 대중음악시상식 ‘MMA 2019 Imagine by Kia(이하 MMA 2019)’의 시상자를 27일 공개했다.

‘MMA 2019’의 시상자로는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서 애틋한 로맨스 연기를 펼치며 성인 연기자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소현, ‘4달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배우 김영철,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로 돌아오는 박서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배우 이제훈, 지난 10월 군대 전역 후 한층 늠름해진 외모로 돌아온 배우 이현우,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임수정, 선을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개그로 인기몰이 중인 방송인 장성규 등이 낙점됐다.

여기에 영화 ‘기생충’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최우식,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배우 한지혜, 연기와 예능, MC까지 소화하는 배우 홍수현, 결혼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종횡무진 예능을 휩쓸고 있는 코미디언 홍현희 등도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오는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MMA 2019’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레드카펫 및 공연 실황을 즐길 수 있도록 멜론,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카카오톡 #MMA탭 등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한다. 멜론과 유튜브 1theK 채널에서 별도의 절차없이 바로 생중계 감상이 가능하며, 메인 화면을 포함한 총 11개의 다양한 화면을 원하는 대로 감상할 수 있는 ‘톡 프리미엄 시청’은 사전 신청에 참여한 이용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