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배우 공효진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효진은 ‘동백꽃 필 무렵’ 당찬 동백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까불이에게 한번 더 당할 뻔한 것도 모자라 아들 필구(김강훈 분)까지 “아빠랑 살겠다”고 선언하는 등 인생은 늘 동백에게만 가혹했다. 공효진은 마치 현실 속 어딘가에 살고 있을 듯한 캐릭터를 제대로 연기하며 수목극 1위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14일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해사한 미소와 발그레한 볼로 사랑에 푹 빠져버린 사랑스러운 동백을 표현했다. 누군가를 아련하게 바라보는 눈빛은 잔잔한 멜로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하다.

반면 금방이라도 불꽃이 튈 듯 분노를 녹여낸 강렬한 눈빛과 하얗게 질린 얼굴, 공허함과 두려움이 스며 있는 눈동자는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스릴러로 극과 극을 오가는 감정 변화를 그려냈다. 눈빛, 표정 하나까지 변화시키는 공효진의 섬세한 연기는 캐릭터가 느끼는 감정마저 시청자들의 마음 깊숙이 파고들게 만들고 있다.

숨 쉴 틈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동백꽃 필 무렵’은 종영까지 단 3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동백의 목숨을 위협하는 까불이의 존재가 턱 밑까지 차오른 가운데, 남은 이야기 속 공효진이 어떤 연기로 끝까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