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가수 태연 ‘숨겨진세상’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사진=가수 태연 ‘숨겨진세상’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사진=가수 태연 ‘숨겨진세상’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영화 ‘겨울왕국2’ 측이 6일 가수 태연이 부른 OST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숨겨진 세상’ 뮤직비디오 티저는 엘사를 연상시키는 금발 머리와 하늘색 원피스를 입은 태연의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거센 파도를 향해 거침없이 달려가는 엘사의 모습과 파워풀한 보컬로 ‘숨겨진 세상’을 열창하는 태연의 모습이 교차돼 더욱 스펙터클해진 모험의 시작을 예고한다. 여기에 자신을 부르는 의문의 목소리를 향해 “지금 이 행복을 잃고 싶지 않은데 자꾸 왜 맴돌며 나를 데려가려 해”라고 외치는 엘사의 대답은 태연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완성돼 ‘겨울왕국2’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도입부를 공개한 것만으로도 뜨거운 전율을 선사한 태연의 ‘숨겨진 세상’은 오는 7일 공식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다.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태연은 엘사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을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소화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 오는 21일 개봉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