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SBS 예능 ‘본격연예 한밤’. /사진제공=SBS
SBS 예능 ‘본격연예 한밤’. /사진제공=SBS


그룹 있지(ITZY)가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해 신곡 ‘ICY’의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JYP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월 선보인 걸그룹 있지는 데뷔앨범 ‘IT’z Different’의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두 달 만에 뮤비 1억 뷰를 돌파했다. 약 6개월만인 지난달 29일 발표한 신곡 ‘ICY’의 성적과 반응 또한 폭발적이다.

6일 방송되는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있지와 서울 홍대거리에서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홍대 공원에서 진행된 인터뷰는 더운 날씨에도 있지를 보기 위해 모인 팬들로 가득 찼다. 반짝이는 비주얼로 등장한 있지는 ‘ICY’ 컴백 무대로 시원한 비트와 댄스를 선보였다.

공연 후 팬들과 짧은 만남도 가졌다. 있지를 보고 격하게 환호하는 팬부터 있지의 안무를 그대로 재현하는 팬까지 개성 넘치는 팬들의 모습을 담았다.

있지는 팬들과 아쉬운 만남을 뒤로하고 장소를 옮겨 인터뷰를 진행했다. ‘본격연예 한밤’ 제작진이 준비한 한우로 배를 채운 있지는 ‘한밤은 감동이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있지는 컴백 곡의 작사, 작곡을 맡은 박진영 JYP 대표프로듀서와의 첫 만남 이야기도 들려줬다. 과연 있지가 말하는 박진영 프로듀서의 본모습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본격연예 한밤’은 6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