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뉴키드./ 사진제공=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뉴키드./ 사진제공=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브라질 유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뉴키드가 지난 27일 (현지시각) 브라질의 레데 TV( Rede TV)채널의 간판 프로그램 ‘RITMO BRASIL’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RITMO BRASIL’은 현지에서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뉴키드는 진행자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간 것은 물론, 데뷔 타이틀곡 ‘뚜에레스’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인답지 않은 완숙한 무대로 출연자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받았다는 평.

앞서 뉴키드는 브라질 4대 공중파 중 하나인 가제타 TV채널에도 출연했다. 현지 최대 케이콘 축제 ‘브라질 한류 엑스포 2019’에도 초대됐다. 이어 ‘브라질 한류 엑스포 2019 뉴키드 팬사인회’는 시작과 동시에 10여만명이 몰려 서버를 다운 시키는 등 남미 한류의 거점인 브라질에서 뉴키드의 남다른 인기를 입증 시켰다.

최근에 데뷔 앨범을 발표한 뉴키드는 ‘너는’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뚜에레스'(Tu eres)를 타이틀로 ‘너는 예쁘다’라는 뜻의 ‘뚜에레스 보니따’를 가사에 넣어 라틴 문화권에서 남다른 사랑을 받고 있다. 신비로운 판타지 분위기와 파워, 청량 소년 섹시 퍼포먼스라는 명확한 콘셉트로 인기몰이 중이다.

뉴키드는 오는 15일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 -WORLD FESTA) 개막공연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