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첸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첸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 첸의 솔로 데뷔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시됐다. 신곡의 아련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영상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는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 연인과의 이별을 준비하는 남자가 아름다웠던 첫 만남을 기억하는 모습을 가사에 담았으며, 첸의 애절한 목소리로 곡의 매력을 더했다.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다양한 매력의 발라드 총 6곡이 수록돼 있어, 첸의 감미로운 보컬과 따뜻한 음악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같은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