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국민 여러분!’ 5인 포스터 /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국민 여러분!’ 5인 포스터 /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KBS2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 5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이다.

지난 27일 공개된 5인 포스터에는 베테랑 사기꾼부터 열혈 경찰, 미스터리한 사채업자, 스마트한 국회의원 후보 등 개성 강한 캐릭터들로 완벽 변신한 배우들의 범상치 않은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 중앙에는 양정국(최시원)과 한상진(태인호), 김주명(김의성) 세 남자가 정장을 갖춰 입고 있다. 마음만 먹으면 누구든 속여 넘기는 베테랑 사기꾼 정국과 독일에서 정치 유학까지 마친 준비된 정치 신인 상진, 전직 3선 국회의원이자 정국의 서포터로 활약할 주명은 스펙터클한 국회의원 경선 레이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포스터 좌우를 차지한 경찰 김미영(이유영)과 사채업자 박후자(김민정)는 각자의 직업만큼이나 상반된 분위기로 존재감을 뿜어낸다. 손가락에 건 수갑을 들어 올리며 자신만만한 미소를 짓고 있는 미영과 달리 후자는 권총을 손에 든 도도한 무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기꾼 정국이 국회의원 후보가 되는 대국민 사기극에서 두 사람은 어떤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제작진은 “‘국민 여러분!’에서는 서로의 정체를 속인 위기의 부부 사기꾼 정국과 경찰 미영을 중심으로 사채업자, 국회의원 후보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어우러져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스펙터클한 국회의원 경선 레이스가 펼쳐진다”고 귀띔했다.

‘국민 여러분!’은 오는 4월 1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