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데이식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DAY6(데이식스)가 오는 12월 10일 미니 4집 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JYP와 DAY6의 각종 SNS에 이같은 사실을 알리는 아트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에 따르면 이번 미니 4집 앨범명은 ‘Remember Us : Youth Part 2’로, 그간 DAY6의 핵심 키워드였던 ‘Youth’를 다시 담아 미니 3집의 연작과 같은 성격을 표현했다.

DAY6의 새 음반은 지난 6월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 후 6개월여 만이다. 이 음반은 공개 후 해외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기록했다.

DAY6는 지난 6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데뷔 후 첫 월드투어 ‘DAY6 1ST WORLD TOUR ‘Youth”에 나섰다. 울산, 전주, 멜버른, 시드니, 부산, 타이베이, 방콕, 마닐라, 대구 공연을 성료한 데 이어 이달 9일 토론토를 시작으로 미니애폴리스,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LA까지 북미 공연에서도 현지팬들을 열광시켰다.

DAY6는 오는 23일 상파울루, 26일 산티아고 등 남미 공연, 다음달 8일 자카르타에 이어 내년 1월 18일부터는 모스크바, 마드리드, 베를린, 런던, 파리, 암스테르담까지 유럽 투어에도 돌입한다.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라는 제목으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를 연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