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SBS ‘미스 마, 복수의 여신’ OST Part.5 ‘Run away’ 커버/사진제공=SBS
SBS ‘미스 마, 복수의 여신’ OST Part.5 ‘Run away’ 커버/사진제공=SBS
가수 이승열이 SBS 주말극 ‘미스 마-복수의 여신’(극본 박진우, 연출 민연홍 이정훈, 이하 ‘미스 마’)의 다섯 번째 OST에 참여한다. 제목은 ’Run away’다.

‘미스 마’ 제작진은 9일 “한국 모던 록 대부로 통하는 이승열이 ’미스 마‘ OST ‘Run away’를 부르게 된다”고 밝혔다.

이승열은 그동안 ‘미생’ ‘시그널’ 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의 OST에 참여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 억개의 별’ OST로도 시청자들과 만났다.

이번 곡 ‘Run away’는 락 사운드를 보여주는 노래로, 트레몰로 기타로 시작해 강렬한 드럼비트와 크런치한 기타의 조합이 인상적인 곡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묵직하고 깊이 있는 이승열만의 음색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인다”며 “점점 긴장감이 높아지는 드라마와도 잘 어울릴테니 기대해달라”고 소개했다.

‘미스 마’는 오는 10일 오후 9시 5분 21~24회가 방송된다. 다섯 번째 OST ‘Run away’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