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마마무 문별-레드벨벳 슬기/ 사진제공=이제컴퍼니
마마무 문별-레드벨벳 슬기/ 사진제공=이제컴퍼니
마마무 문별의 솔로 데뷔곡 ‘셀피쉬(SELFISH)’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셀피쉬(SELFIS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문별과 피처링에 참여한 레드벨벳 슬기가 화사한 비주얼과 찰떡 같은 케미를 발산했다.

꽃무늬 소파와 ‘하이틴 스타’ ‘여학생’ 등 옛 청소년잡지가 놓여있는 복고풍 장식을 배경으로 문별과 슬기는 쌍둥이를 연상케 하는 패션과 똑같은 동작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문별은 카메라를 향해 허세 가득한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도도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문별의 임팩트 있는 목소리가 살짝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문별은 오는 23일 첫 솔로 앨범 ‘셀피쉬(SELFISH)’를 발표하고 솔로 가수에 도전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셀피쉬’를 비롯해 ‘In My Room’ ‘구차해’ 등 문별의 폭넓은 음악 역량을 담은 3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셀피쉬’는 다른 사람들의 기준으로 행복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가끔은 이기적이더라도 나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만든 곡이다. 레드벨벳 슬기가 피처링에 참여해 문별과 특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