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최다니엘과 백진희가 출연한 ‘오피스 생활 백서’ / 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최다니엘과 백진희가 출연한 ‘오피스 생활 백서’ / 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 (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이하 저글러스)의 최다니엘과 백진희가 회사 생활에 필요한 팁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최다니엘과 백진희는 ‘저글러스’에서 각각 보스 남치원과 비서 좌윤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2017년 12월 공개했던 ‘오피스 생활 백서’ 1탄과 2탄에 이어 5일 오후 3탄과 4탄을 공개했다.

영상 속 두 배우는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극하는 상황을 연기했다. 백진희는 주말에도 상사의 끊임없는 메시지와 지시를 받으며 업무의 연장선을 이어갔다. 또 회사 내에서 들리는 험담에 괴로워하기도 했다.

최다니엘은 그러한 상황에 맞는 위로와 적절한 대응법을 알려줬다. 특히 그는 주말에도 이어지는 상사의 메시지에 대해 “소음이 따로 없다”고 말하며 “열심히 일한 당신, 제대로 쉴 권리가 있습니다”라는 말로 직장인들을 위로했다.

후반부에 접어들고 있는 ‘저글러스’는시청률 1위를 유지 중이다.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최다니엘과 백진희는 사내연애를 시작해 설렘을 안기고 있다. 하지만 남치원의 전 부인인 도도희(서은우)의 등장이 새로운 변화를 일으킬 예정이다.

최다니엘과 백진희가 출연 중인 ‘저글러스’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