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밴드 데이식스(DAY6)가 오는 6일 신곡 ‘I Loved You’ 공개에 앞서 멤버 Young K의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데이식스 멤버 Young K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성진, Jae에 이어 세 번째 티저 주인공인 Young K는 짙은 흑발로 변신해 몽환적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개인 티저에 이어 ‘시네마 그래프(Cinemagraph)’, 일명 무빙 티저도 공개됐다. 티저 속 Young K는 어딘가를 응시한 채 엷은 미소를 띄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9번째 디지털 앨범 ‘Every DAY6 September’의 타이틀곡 ‘I Loved You’는 잊고 싶어도 잊지 못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서정성이 묻어나는 모던록 장르다. 특히 데이식스 멤버들은 도입부 사운드를 위해 서울 중랑천에 가 직접 녹음을 해오는 등 열의를 보였다.

매달 신곡 발표와 함께 공연으로도 팬들과 만나고 있는 데이식스는 지난 1일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에서 ‘Every DAY6 Concert in September’를 열고 신곡을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데이식스는 2일과 3일 같은 장소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데이식스의 9월 프로젝트 ‘Every DAY6 September’의 신곡 ‘I Loved You’는 6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