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마은진 티저 / 사진=캡처
마은진 티저 / 사진=캡처
‘K팝스타6’ 마은진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9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는 마은진이 오늘(7일) 오전 11시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신곡 ‘I Understand’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모던하고 감각적인 흑백 티저 영상 속에는 창 밖을 향해 손을 뻗는 마은진의 모습이 아련한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후반부에 등장하는 남자의 실루엣을 공허하게 바라보는 마은진의 시선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또한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티저 영상과 함께 시작되는 잔잔한 피아노 사운드가 귀를 사로 잡고 있어, 오는 9일 발매 예정인 마은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I Understand’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에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마은진이 오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더욱 발전된 마은진의 음악적인 감성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니 많은 팬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리며, 오는 9일 뮤직비디오 본편과 함께 공개되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 또한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은진은 오는 9일 정오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 발매를 앞두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