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겟잇뷰티2017’
‘겟잇뷰티2017’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 MC 세정의 핑크빛 무릎의 비밀이 공개된다.

2일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7’ 7회에서는 ‘홀대 받는 내 몸에 사과하기’를 주제로 그 동안 잘 안 보인다는 이유로 홀대 받은 보디 BEST3 ‘꿈치, 비키니라인, 언더암’ 관리를 위한 다양한 케어 비법을 소개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세정은 착색 없는 무릎을 위한 ‘아이돌 무릎 메이크업’을 직접 선보인다. 이날 세정은 “무릎 피부 톤에 맞춰 컨실러를 바른 후, 핑크색 블러셔와 바디밤을 바르면 완성이다”라며 초간단 무릎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산다라박은 “업계에 내려오는 비책”이라고 밝히며 무릎 메이크업 효과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하늬는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 무릎 비포 에프터에 깜짝 놀라며 “무릎이 어려진 느낌”이라고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아름다운 비키니라인 관리법도 등장한다. 속옷 디자이너 전지연이 출연해 비키니라인의 착색과 트러블 없는 ‘내 몸에 맞는 속옷 선택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보디 모델 겸 모델학과 교수 안시현이 출연해 몸 구석구석 라인을 살려주는 림프선 관리 비법을 소개한다. 요거트와 오트밀을 이용한 언더암 각질 케어법부터 데오드란트를 이용한 관리법, 겨드랑이 림프선 마사지법까지 대방출해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